FT 아일랜드 이홍기, 레전드 아이돌 보컬 귀환(킬링 보이스)

김도곤 기자 2023. 9. 13. 0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홍기. 딩고 뮤직



레전드 아이돌 밴드 보컬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킬링 보이스’와 만났다.

딩고 뮤직은 지난 12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FT아일랜드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홍기는 “‘킬링 보이스’에 나오게 돼서 너무 반갑고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18살 때부터 최근까지 불렀던 음악들을 들려드릴 건데, 아시는 노래가 있으면 보시면서 같이 불러달라”라는 첫인사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홍기는 지난 2007년 발매한 FT아일랜드의 데뷔곡이자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메가 히트곡 ‘사랑앓이’로 ‘킬링 보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물오른 비주얼은 물론,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깊이 있는 보이스로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했다.

이어 ‘천둥’, ‘너 올 때까지’,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사랑후애 (僞愛)’, ‘나쁜 여자야’, ‘사랑사랑사랑’, ‘Hello Hello(헬로 헬로)’, ‘지독하게’, ‘바래’, ‘좋겠어 (I wish)’, ‘PRAY(프레이)’, ‘Take Me Now(테이크 미 나우)’, ‘Wind(윈드)’까지 오랜 시간 뜨겁게 사랑받은 명곡들을 열창하며 ‘레전드’ 보컬리스트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