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홍콩 디즈니랜드서 개장한 '겨울왕국 테마랜드' 단독 판매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2023. 9. 13. 0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룩이 홍콩 디즈니랜드에 새롭게 개장하는 겨울왕국 테마랜드 '월드 오브 프로즌'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1월20일 문을 여는 '겨울왕국: 월드 오브 프로즌'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시리즈를 주제로 만들어진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테마랜드다.

이에 클룩은 겨울왕국 테마랜드 론칭에 앞서 홍콩 디즈니랜드와 손잡고 '겨울왕국: 월드 오브 프로즌'을 빠르고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는 단독 상품 두가지를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장 전 이용 가능한 프리미어 패키지 출시
1시간 조기 입장 티켓도 판매
케니 샴 클룩 홍콩∙마카오 지사장(왼쪽부터), 에단 린 클룩 CEO 겸 공동 창업자, 마이클 모리아티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전무이사, 레츠 벤험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부사장 겸(클룩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클룩이 홍콩 디즈니랜드에 새롭게 개장하는 겨울왕국 테마랜드 '월드 오브 프로즌'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1월20일 문을 여는 '겨울왕국: 월드 오브 프로즌'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시리즈를 주제로 만들어진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테마랜드다.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킨 '겨울왕국'과 '겨울왕국2'는 한국에서도 각각 1000만 관객을 넘어서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클룩은 겨울왕국 테마랜드 론칭에 앞서 홍콩 디즈니랜드와 손잡고 '겨울왕국: 월드 오브 프로즌'을 빠르고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는 단독 상품 두가지를 선보인다.

먼저 클룩은 공식 개장(11.20) 전인 11월4일에 '월드 오브 프로즌'을 미리 즐길 수 있는 프리미어 패키지 상품 '퍼스트 룩 앳 아렌델'(First Look at Arendelle)을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에는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스탠다드 룸 1박 △홍콩 디즈니랜드 1일 일반 입장권 2매 △'겨울왕국: 월드 오브 프로즌' 2인 입장용 손목 밴드 △'디즈니 프리미어 액세스 – 8개 놀이기구' 어트랙션 입장 패스 2매 등을 포함했다.

이밖에 정식 개장 시간보다 1시간 일찍 입장해 한적하게 '겨울왕국: 월드 오브 프로즌'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조기 입장 티켓을 클룩 단독으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에는 홍콩 디즈니랜드 1일 입장권을 포함했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전 세계 디즈니랜드 티켓은 클룩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 중 하나인 만큼, 클룩 고객들에게 세계 최초로 오픈하는 겨울왕국 테마랜드를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단독 상품과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겨울왕국 테마랜드 '월드 오브 프로즌'은 홍콩 디즈니랜드 뒤편의 란타우 산을 배경으로 겨울왕국 영화 속 상징적인 장면들을 생생하게 재현해 기대를 모은다. 주인공 엘사와 안나의 집 '아렌델 성', 엘사가 처음으로 자유롭게 능력을 펼쳤던 '얼음 성', 안나와 한스 왕자가 노래 부르며 춤을 췄던 '시계탑' 등을 만나볼 수 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