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우선 코스콤 사장, 수산물 소비 장려 캠페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우선 코스콤 사장이 13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우리 수산물 소비 장려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민들의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유도하기 위한 취지로 해양수산부 등이 기획했으며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여자는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 문구와 함께 인증 사진을 촬영해 온라인에 홍보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면 된다.
홍우선 사장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우리 수산물을 많이 애용하고, 아울러 침체된 어촌 경제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홍우선 코스콤 사장이 13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우리 수산물 소비 장려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민들의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유도하기 위한 취지로 해양수산부 등이 기획했으며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여자는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 문구와 함께 인증 사진을 촬영해 온라인에 홍보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면 된다.
윤창호 한국증권금융 사장으로부터 지명 받아 릴레이에 참여한 홍우선 사장은 다음 주자로 최유삼 신용정보원 원장을 추천했다.
김인경 (5to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15 가격 그대로네…갈아탈만할까?[빅테크in]
- “아빠 언제 와? 보고 싶어”…일가족 추락사고 유족 애통
- “내가 문동은이었던 적이…” 김히어라 ‘더글로리’ 왜 나왔나 보니
- ‘마약 3종 양성’ 람보르기니男, 흉기 위협 직후 수면 마취 받아
- 엄마 눈앞서 딸 살해한 스토커, 한달 새 반성문만 5번 썼다
- '조규성 헤더 결승골' 클린스만호, 사우디 꺾고 부임 6전 만에 첫 승리(종합)
- [단독] 빚 못갚는 치킨집 사장님 급증…9000억 대신 갚았다
- 성관계 거부하자 하이힐로 살해한 30대, 2심도 징역 25년 [그해 오늘]
- '경고' 한 달만에…테마주 타고 늘어나는 '빚투'
- "와인이 강같이 흐르네"...저장소 폭발한 포르투갈 마을[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