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0만원’ 톰브라운 입은 갤럭시 Z폴드5, 7시간만에 11만명 몰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명품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한정판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이 430만원에 달하는 높은 가격에도 완판 흥행을 이어갔다.
삼성전자는 지난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추첨 판매에 약 11만명이 응모했다고 13일 밝혔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33시간 동안 23만명이 응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명품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한정판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이 430만원에 달하는 높은 가격에도 완판 흥행을 이어갔다.
삼성전자는 지난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추첨 판매에 약 11만명이 응모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갤럭시 Z 폴드5’ 512GB 제품을 비롯해 ▲ 가죽 케이스 2종 ▲ S펜 폴드 에디션 ▲ 갤럭시워치6(40mm 블루투스 모델)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429만원이다.
디자인은 톰브라운 브랜드 고유의 빨간색, 흰색, 파란색 시그니처 패턴이 제품 후면에 패브릭 질감으로 표현됐다. 블랙 색상의 제품 프레임과 골드 색상의 힌지와 후면 카메라의 렌즈 테두리는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삼성전자가 한정판 톰브라운 에디션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네 번째로, 출시 때마다 단시간에 완판을 기록해왔다. 전작인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은 9시간만에 46만명이 몰리며 큰 호응을 얻었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33시간 동안 23만명이 응모했다.
이번 한정판 당첨자는 1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삼성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 배송은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박성국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취재진 보고 “우와”…‘강간 살인’ 최윤종 “미녀 차지” 메모
- “전과 숨기고 교도소 간 남편과 이혼하고 싶습니다”
- “버거킹 햄버거 애벌레, 돈봉투로 무마 시도…발설 금지 각서도”
- BTS 뷔 “2018년이 가장 힘들 때... 부정적인 생각까지”
- 대전 교사 ‘민원 학부모’ 음식점, 문 닫는다…“점주, 폐업 의사 전달”
- 뉴욕 자유의여신상 자리에 ‘도쿄 여신상’…9월 모평 사진 오류
- 홍범도 장군 유해 모셔온 조진웅…‘흉상 논란’에 웃은 이유
- 아이콘 바비, ‘마약’ 비아이 감쌌다…“반성할 기회 주자”
- 아내, 배달 음식에 200만원 사용… 남편 “생활비 절반 이상”
- 마약 취해 흉기 난동 람보르기니 차주…이번에도 MZ조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