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제스트코와 손잡고 ‘덴마크 초코초코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F&B는 아이스크림 전문 회사인 제스트코와 손잡고 가공유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의 아이스크림 버전 '덴마크 초코초코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동원F&B는 덴마크 초코초코콘 판매를 위해 제스트코와 협업한다.
제스트코 관계자도 "초코 맛에 집중하는 콘 아이스크림이 흔치 않기 때문에 마니아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며 "다양한 맛을 낼 수 있는 덴마크 우유의 강점을 활용해 신제품 출시 등 동원F&B와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래버 활용한 디저트 제품, 신사업 육성”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동원F&B는 아이스크림 전문 회사인 제스트코와 손잡고 가공유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의 아이스크림 버전 ‘덴마크 초코초코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덴마크 초코초코콘은 진하고 달콤한 초코 맛으로 마니아 소비층이 두터운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 제품의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첨가된 초코 칩은 바삭한 식감을 더해 초콜릿 풍미를 극대화해 준다고 동원F&B는 설명했다.
동원F&B는 덴마크 초코초코콘 판매를 위해 제스트코와 협업한다. 제스트코가 오뚜기, 강릉초당두부, 대한제분 등과 협업을 통해 각각 ‘순후추콘’, ‘강릉초당순두부아이스크림’, ‘곰표밀눈아이스크림’을 유통·판매해 온 경험이 있는 만큼 전반적인 브랜드 시너지가 날 것으로 동원F&B는 기대하고 있다.
제스트코 관계자도 “초코 맛에 집중하는 콘 아이스크림이 흔치 않기 때문에 마니아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며 “다양한 맛을 낼 수 있는 덴마크 우유의 강점을 활용해 신제품 출시 등 동원F&B와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F&B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다양한 디저트류 제품에 덴마크 브랜드를 접목할 계획이다.
특히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의 경우 누적 판매량 10억개를 넘어섰고 ‘덴마크 인포켓 치즈’ 제품도 국내 스낵 치즈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K-푸드 트렌드에 맞춰 향후 신제품에 대한 수출도 추진할 계획”이라며 “덴마크 브랜드 파워는 물론 외부와 전략적 컬래버를 활용한 디저트류 제품을 신사업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보성 "두 아들과 연락 두절, 내 책임이다"…가정불화 고백
- “애 낳으면 남성도 무조건 100일 휴가” 심지어 월급 다 받고 쉰다는 이 회사, 어디야?
- "삥 뜯은 건 인정, 폭력서클은 아냐"…학폭논란 김히어라의 해명
- 오상진 김소영 부부, 5년 만에 둘째 임신…“15주차”
- “떡볶이 사줄게” 10대 소녀들 유인… 강제 추행하고 술 강권한 40대
- “女 연예인 아이폰만 쓰는데?” 얼굴 가린 뜻밖에 ‘여성’ 누군가 했더니
- 이영애, 5천만원 기부와 편지 “이승만, 자유대한민국 초석…DJ·盧재단도 후원”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군, 트럼펫 대회 1등…"아빠 이젠 응원해달라"
- “내가 죽도록 싫어?” 엄마 눈앞서 딸 찌른 스토커, 2주새 반성문 5번 썼다
- 백종원, 예산 상인에 또 분노…"공장 찍어내듯 음식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