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봉석이 엄마 한효주 맞아? 안경 벗으니 고혹미 철철 [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빙' 주역 한효주가 독일 매거진 아이콘(ICON)과의 화보에서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뽐냈다.
한효주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이미현'으로 분해 안기부 요원에서부터 한 아이의 엄마가 된 모습까지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작품을 비롯해 공개되는 화보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무빙’ 주역 한효주가 독일 매거진 아이콘(ICON)과의 화보에서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뽐냈다.
한효주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이미현’으로 분해 안기부 요원에서부터 한 아이의 엄마가 된 모습까지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작품을 비롯해 공개되는 화보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에서 한효주는 편안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해 현장에서도 극찬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전통미가 돋보이는 한옥에서 한효주는 스포티하고 모던한 스타일링으로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며 고혹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한효주의 그윽한 눈빛 역시 시선을 사로잡으며 성큼 다가온 가을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한효주가 출연하는 ‘무빙’은 공개 직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전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이 지난달 24일 공개한 2023년 34주차 디즈니+ TV쇼 부문 월드와이드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현재 15회까지 공개된 가운데, 5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사진=ICON/BH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배우 남편, 아내·10살 연하 아이돌과 불륜에 이혼대신 맞바람(프리한닥터)
- 신동엽 취중 버럭 “이소라랑 나랑은 아름다운 관계라고!” 전 여친 소환(짠한형)
- 할리우드 배우, 45살 연하 의붓손녀와 불륜스캔들‥위자료 4천5백억(프리한)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변기수 교통사고 충격+분노 “브레이크로 착각, 악셀 당당해” 가해자 저격[전문]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이어 아이돌 데뷔? 녹음실서 깜짝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