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추석 연휴 인천 소외계층에 1억원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명절을 앞두고 인천지역 저소득 소외계층의 결식 해소를 위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푸드뱅크·푸드마켓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전날인 12일 첸 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과 조상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은 인천공동모금회에서 후원금 전달식과 지역 사회공헌 사업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명절을 앞두고 인천지역 저소득 소외계층의 결식 해소를 위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푸드뱅크·푸드마켓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전날인 12일 첸 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과 조상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은 인천공동모금회에서 후원금 전달식과 지역 사회공헌 사업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인천 지역에서 운영 중인 푸드뱅크·푸드마켓의 식품 나눔 사업 후원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년 간 총 1억원 상당을 기탁한다.
첫번째 후원금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결식아동, 독거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의 결식 해소를 위한 식품 및 생활용품 지원에 사용된다.
첸 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은 "인스파이어는 환대, 협력, 존중을 중시하는 모히건의 '아퀘이 정신'에 따라 지역 공동체와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스파이어는 올해 8월에는 굿네이버스 인천권역과 후원 협약을 통해 인천지역 그룹홈 보호아동들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과 교육사업 지원, 외식문화체험 활동비 등을 위한 총 3000만원의 기부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아내 서하얀 "믿어 의심치 않아"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