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 10월 새 앨범 내고 단독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콘(iKON) 멤버 바비가 단독 콘서트를 연다.
13일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바비는 10월 15일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로버트'(ROBERT)를 개최한다.
바비는 전날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소속사는 "바비는 콘서트 개최 전인 10월 10일 새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바비는 10월 15일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로버트’(ROBERT)를 개최한다.
바비는 전날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소속사는 “바비는 콘서트 개최 전인 10월 10일 새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바비는 지난 3월 솔로 싱글 ‘S.i.R’을 선보였다. 소속팀 아이콘은 지난 5월 정규 3집 ‘테이크 오프’(TAKE OFF)로 음악 팬들과 만났고, 지난달 아이콘의 스페셜 싱글 ‘파노라마’(PANORAMA)를 추가로 냈다. 월드 투어 ‘테이크 오프’(TAKE OFF)도 전개 중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15 가격 그대로네…갈아탈만할까?[빅테크in]
- “아빠 언제 와? 보고 싶어”…일가족 추락사고 유족 애통
- “내가 문동은이었던 적이…” 김히어라 ‘더글로리’ 왜 나왔나 보니
- ‘마약 3종 양성’ 람보르기니男, 흉기 위협 직후 수면 마취 받아
- 엄마 눈앞서 딸 살해한 스토커, 한달 새 반성문만 5번 썼다
- '조규성 헤더 결승골' 클린스만호, 사우디 꺾고 부임 6전 만에 첫 승리(종합)
- [단독] 빚 못갚는 치킨집 사장님 급증…9000억 대신 갚았다
- 성관계 거부하자 하이힐로 살해한 30대, 2심도 징역 25년 [그해 오늘]
- '경고' 한 달만에…테마주 타고 늘어나는 '빚투'
- "와인이 강같이 흐르네"...저장소 폭발한 포르투갈 마을[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