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홍지윤, 더블 타이틀곡은 ‘새벽차’ ‘인생의 향기’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3. 9. 13. 09: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지윤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

홍지윤은 13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Jiyun is...'(지윤 이즈) 트랙리스트 영상을 오픈, 더블 타이틀곡 '새벽차'와 '인생의 향기'를 포함해 앨범 속 다채로운 매력의 9곡을 예고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지윤, 첫 정규앨범으로 18일 컴백

가수 홍지윤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

홍지윤은 13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Jiyun is...’(지윤 이즈) 트랙리스트 영상을 오픈, 더블 타이틀곡 ‘새벽차’와 ‘인생의 향기’를 포함해 앨범 속 다채로운 매력의 9곡을 예고했다.

가수 홍지윤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 사진 = ‘Jiyun is...’ 트랙리스트 영상 캡처
핑크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은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새벽차’와 ‘인생의 향기’를 비롯해 수록곡인 ‘왔지윤’, ‘촉이와요’, ‘시집갑니다’, ‘나그네인생’, ‘분내음’, ‘바람개비’, ‘사랑길’ 총 9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짧게 담겨 홍지윤의 매력은 물론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기대하게 했다.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인 ‘새벽차’는 사랑하는 사람과 새벽차에서 이별했지만 마음은 여전히 남아있는 아픈 심정을 노래한 곡으로, 추가열과의 컬래버로 세련되면서도 아련한 느낌이 더해졌다. 또 다른 타이틀곡 ‘인생의 향기’는 클래식한 선율 속 담담하고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홍지윤의 성숙해진 감성을 만나볼 수 있다.

동시에 앨범에는 선공개됐던 ‘왔지윤’,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작업한 ‘촉이와요’와 ‘시집갑니다’, 정통 트롯의 매력이 담긴 ‘나그네인생’, ‘분내음’, ‘바람개비’, 발라드 장르의 ‘사랑길’이 수록, 히트곡 메이커들과 뭉쳐 여러 장르로 구성됐다.

첫 정규앨범으로 ‘내일은 미스트롯2’와는 사뭇 다른 매력을 뽐낼 홍지윤은 음원 공개 후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 SBS M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4일까지 스타플래닛과 예약 구매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쇼케이스를 직관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트롯 바비’ 홍지윤의 이름을 건 첫 정규앨범 ‘Jiyun is...’는 18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컴백 쇼케이스는 당일 오후 8시 SBS M을 통해 생중계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