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가을맞이 견과류 베이커리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푸드가 가을철을 맞아 견과류를 활용한 베이커리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푸드가 출시한 견과류 베이커리는 ▲카라멜 호두퀸 ▲미니버터크룽지 ▲씨앗흑당롤 3종으로 '퀸아망', '크룽지', '롤 브레드' 등에 가을철 대표 식재료인 견과류를 접목시킨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푸드가 가을철을 맞아 견과류를 활용한 베이커리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푸드가 출시한 견과류 베이커리는 ▲카라멜 호두퀸 ▲미니버터크룽지 ▲씨앗흑당롤 3종으로 ‘퀸아망’, ‘크룽지’, ‘롤 브레드’ 등에 가을철 대표 식재료인 견과류를 접목시킨 제품이다.
‘카라멜 호두퀸’(4입)은 가볍고 바삭한 식감인 프랑스 디저트 ‘퀸아망’ 위에 카라멜 소스를 뿌리고 캘리포니아산 호두를 토핑으로 올렸다. ‘미니버터크룽지’(20입)는 크루아상을 누룽지처럼 눌러 구워낸 ‘크룽지’에 호두, 아몬드, 해바라기씨 등 견과류를 올린 제품이다. ‘씨앗흑당롤’(8입)은 ‘롤 브레드’ 안쪽에 팥앙금, 해바라기씨, 호박씨 등을 넣고 흑당 시럽을 발랐다.
신제품 3종은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최근 원재료를 부각시킨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가을을 맞이해 가을철 대표 식재료인 견과류와 인기 디저트를 접목시킨 신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를 분석해 이를 반영한 새로운 콘셉트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