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證, 경기 이천 성애원 배드민턴장 조성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투자증권이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아동보육원 성애원에서 '성애원 배드민턴장' 개장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성애원은 현재 53명의 아동이 생활하고 있는 보육시설로, IBK투자증권은 부족한 야외활동 공간 확보를 위해 보육원 앞 공터에 30평 규모의 배드민턴장 조성을 후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BK투자증권이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아동보육원 성애원에서 ‘성애원 배드민턴장’ 개장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성애원은 현재 53명의 아동이 생활하고 있는 보육시설로, IBK투자증권은 부족한 야외활동 공간 확보를 위해 보육원 앞 공터에 30평 규모의 배드민턴장 조성을 후원했다.
‘성애원 배드민턴장’은 인조잔디와 펜스, 체육용품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보육아동들의 신체 활동과 정서 발달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개장 행사에는 서정학 IBK투자증권 대표이사와 나눔봉사단원, 이기봉 성애원 원장, 강민철 성애원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으며, 개장식이 끝난 후에는 보육아동과 함께하는 공예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서정학 IBK투자증권 대표이사는 “미래 주역이 될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사회 곳곳의 소외계층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IBK투자증권 나눔봉사단은 ▷초등학교 경제교실 ▷자립준비청년 지원 ▷청각 장애인 재활치료 지원 등 전 계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보성 "두 아들과 연락 두절, 내 책임이다"…가정불화 고백
- “애 낳으면 남성도 무조건 100일 휴가” 심지어 월급 다 받고 쉰다는 이 회사, 어디야?
- "삥 뜯은 건 인정, 폭력서클은 아냐"…학폭논란 김히어라의 해명
- 오상진 김소영 부부, 5년 만에 둘째 임신…“15주차”
- “떡볶이 사줄게” 10대 소녀들 유인… 강제 추행하고 술 강권한 40대
- “女 연예인 아이폰만 쓰는데?” 얼굴 가린 뜻밖에 ‘여성’ 누군가 했더니
- 이영애, 5천만원 기부와 편지 “이승만, 자유대한민국 초석…DJ·盧재단도 후원”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군, 트럼펫 대회 1등…"아빠 이젠 응원해달라"
- “내가 죽도록 싫어?” 엄마 눈앞서 딸 찌른 스토커, 2주새 반성문 5번 썼다
- 백종원, 예산 상인에 또 분노…"공장 찍어내듯 음식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