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긴 추석연휴 맞아 ‘추캉스’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신라호텔은 6일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문화가 있는 추캉스(추석+바캉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매년 설·추석 명절, 서울신라호텔은 새로운 콘셉트로 라이브 공연과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개최했다.
영빈관에서 진행하는 클래식 공연은 추석 전용 상품인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라호텔은 6일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문화가 있는 추캉스(추석+바캉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
매년 설·추석 명절, 서울신라호텔은 새로운 콘셉트로 라이브 공연과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는 영빈관에서 촛불 연출과 함께 클래식 공연과 연휴 뷔페를 선보인다. 야외 수영장 이용고객을 위해 야외 재즈 공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영빈관에서 진행하는 클래식 공연은 추석 전용 상품인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추석 연휴 하루 전인 9월27일부터 4일간 열리는 클래식 콘서트에서는 최근 다양한 시도로 주목을 받는 아티스트인 현악 4중주 리수스 콰르텟, 첼리스트 임이환, 첼리스트 윤석우, 기타리스트 네드 달링턴이 매일 다른 프로그램으로 연주한다.
리수스 콰르텟은 28일과 30일 양일간 비발디 사계 연주 등 가을밤을 위한 곡을, 27일과 29일에는 임이환 첼리스트와 윤석우 첼리스트가 네드 달링턴과 듀엣으로 탱고 음악, 라틴 곡 연주를 펼칠 예정이다.
영빈관에서는 콘서트 외에도 추석 맞이 뷔페 골든 홀리데이 디너와 위스키도 제공한다. 블랙페퍼 안심 찹스테이크, 케이퍼 크림과 광어구이 등 메뉴로 구성된 홀리데이 뷔페는 클래식 공연 전에 즐길 수 있다. 공연 전후로는 아벨라워 12년산과 하이볼을 제공한다.
한편 추석 연휴인 9월28일부터 10월3일까지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보컬, 콘트라베이스, 기타, 재즈 드럼 연주자로 구성된 재즈 콰르텟이 재즈를 연주한다. 정통 스탠다드 재즈, 스윙재즈와 컨템포러리 재즈 등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곡으로 구성했다.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1박), 골든 홀리데이 콘서트(2인), 골든 홀리데이 디너와 위스키·하이볼 주류 이용 혜택(2인), 스냅 촬영 서비스(영빈관 포토존 1장 촬영과 인화 및 액자 제공), 한정판 윷놀이 세트로 구성된다. 9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