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데뷔 8주년 기념 팬미팅…'원스 어게인', 10월 21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10월 21일 오후 1시와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2023 트와이스 팬미팅 <원스 어게인> '(ONCE AGAIN)을 개최한다. 원스>
트와이스는 13일 자정 공식 SNS에 팬미팅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팬미팅 티켓은 오는 22일 오후 8시 팬클럽 '원스' 4기를 대상으로 선예매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트와이스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트와이스는 오는 10월 21일 오후 1시와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2023 트와이스 팬미팅 <원스 어게인>'(ONCE AGAIN)을 개최한다.
더 많은 글로벌 원스와도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마지막 공연인 오후 7시 팬미팅은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트와이스는 13일 자정 공식 SNS에 팬미팅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홉 멤버는 강렬한 핑크빛 배경으로 힙한 착장을 소화했다. 걸크러쉬 아우라를 뿜어냈다.
팬미팅 티켓은 오는 22일 오후 8시 팬클럽 '원스' 4기를 대상으로 선예매를 진행한다. 25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확인 가능하다.
한편 트와이스는 5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를 진행 중이다. 전 세계 25개 도시, 총 43회로 자체 최대 규모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