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소프트, ㈜태성에스엔이와 '광학 산업 발전 강화' 위한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 계측 전문기업 ㈜이즈소프트는 CAE 전문기업 ㈜태성에스엔이와 광학 산업 발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본 협약은 ㈜이즈소프트의 광학 계측 기술과 ㈜태성에스엔이의 광학 설계/해석 기술 협력을 바탕으로 각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제조산업에서 효율적인 공동의 워크플로를 제안하여 광학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광 계측 전문기업 ㈜이즈소프트는 CAE 전문기업 ㈜태성에스엔이와 광학 산업 발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두 기업은 △맞춤형 종합 솔루션 제공을 위한 상호 기술 협력 및 영업 지원 △최신 기술 및 경향 공유를 위한 공동 세미나 개최 등 교류 활성화를 통해 상호협력체계를 다각화해 나갈 계획이다.
㈜태성에스엔이는 35년 업력의 CAE 전문 기업으로, 뛰어난 해석 역량을 바탕으로 맞춤형 종합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구조, 유동, 전자기장, 시스템 분야 외에도 광학 분야까지 확장하며 엔지니어링계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이즈소프트는 21년 업력의 광학 카메라 및 영상처리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이다. 면휘도계 솔루션 및 AR/VR/XR 개발을 위한 광학 표준측정 및 렌즈 응력을 판단할 수 있는 제품 및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광 응용 산업분야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서현배 ㈜이즈소프트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광학 계측 기술 및 광학 설계 솔루션의 융합이 가능하게 되어 국내 광학 산업분야에서 고객에게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통해 보다 넓은 범위에서 공동의 시너지들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즈소프트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젊은 열정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자는 기업 슬로건에 맞게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기업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를 공개한 바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15 가격 그대로네…갈아탈만할까?[빅테크in]
- “아빠 언제 와? 보고 싶어”…일가족 추락사고 유족 애통
- “내가 문동은이었던 적이…” 김히어라 ‘더글로리’ 왜 나왔나 보니
- ‘마약 3종 양성’ 람보르기니男, 흉기 위협 직후 수면 마취 받아
- 엄마 눈앞서 딸 살해한 스토커, 한달 새 반성문만 5번 썼다
- '조규성 헤더 결승골' 클린스만호, 사우디 꺾고 부임 6전 만에 첫 승리(종합)
- [단독] 빚 못갚는 치킨집 사장님 급증…9000억 대신 갚았다
- 성관계 거부하자 하이힐로 살해한 30대, 2심도 징역 25년 [그해 오늘]
- '경고' 한 달만에…테마주 타고 늘어나는 '빚투'
- "와인이 강같이 흐르네"...저장소 폭발한 포르투갈 마을[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