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공식 수입 '노발락',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C 녹십자의 프랑스 프리미엄 분유 노발락(Novalac)은 오는 14일부터 진행되는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GC 녹십자가 지난 2012년도부터 공식 수입·유통하고 있는 노발락은 까다로운 프랑스에서 한국 아기 맞춤 설계한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노발락은 전문 상담사와 함께하는 노발락 전 제품 상담을 비롯해 자사 제품과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출산 축하 박스를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GC 녹십자의 프랑스 프리미엄 분유 노발락(Novalac)은 오는 14일부터 진행되는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GC 녹십자가 지난 2012년도부터 공식 수입·유통하고 있는 노발락은 까다로운 프랑스에서 한국 아기 맞춤 설계한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성장 필수 영양이 함유된 골드 1~3단계 △소화가 불편한 아기를 위한 AC △잘 게우는 아기를 위한 AR △단단한 변을 보는 아기를 위한 IT 등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노발락은 전문 상담사와 함께하는 노발락 전 제품 상담을 비롯해 자사 제품과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출산 축하 박스를 판매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굿즈 및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15 가격 그대로네…갈아탈만할까?[빅테크in]
- “아빠 언제 와? 보고 싶어”…일가족 추락사고 유족 애통
- “내가 문동은이었던 적이…” 김히어라 ‘더글로리’ 왜 나왔나 보니
- ‘마약 3종 양성’ 람보르기니男, 흉기 위협 직후 수면 마취 받아
- 엄마 눈앞서 딸 살해한 스토커, 한달 새 반성문만 5번 썼다
- '조규성 헤더 결승골' 클린스만호, 사우디 꺾고 부임 6전 만에 첫 승리(종합)
- [단독] 빚 못갚는 치킨집 사장님 급증…9000억 대신 갚았다
- 성관계 거부하자 하이힐로 살해한 30대, 2심도 징역 25년 [그해 오늘]
- '경고' 한 달만에…테마주 타고 늘어나는 '빚투'
- "와인이 강같이 흐르네"...저장소 폭발한 포르투갈 마을[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