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핀 담비, 신세계그룹 간편결제 서비스 ‘쓱페이’ 제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이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간편결제 서비스 '쓱페이(SSG페이)' 앱에 담비 서비스 연동을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쓱페이 관계자는 "담비와의 제휴를 통해 멤버십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대출 관련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금융생활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이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간편결제 서비스 ‘쓱페이(SSG페이)’ 앱에 담비 서비스 연동을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쓱페이(SSG페이)’는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간편결제 및 멤버십 서비스로 회원 수가 천만명에 달한다. 간편결제는 물론 신세계 포인트 관리, 신용점수 관리, 오픈뱅킹, 해외송금, 카드, 보험, 예적금 그리고 대출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담비는 쓱페이와 손잡고 담보대출 고객 접점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용방법은 쓱페이 앱에서 ‘금융 카테고리 배너’를 클릭하면 담비 웹으로 직접 연결되는 방식이다. 고객들은 담비 웹에서 다양한 금융사의 대출 상품 금리와 한도를 손쉽게 비교하고 대출 실행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쓱페이를 통해 유입된 대출 비교 고객들에게는 쓱머니 1000원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이벤트는 3개월간 진행된다.
쓱페이 관계자는 ”담비와의 제휴를 통해 멤버십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대출 관련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금융생활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은영 베스트핀 대표는 “이번 쓱페이와의 제휴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담보대출 접점 기회를 마련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금융 소비자들이 담비를 통해 자신에 최적화된 대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담비는 지난 7월 ‘대출모집인 연계 주담대 비교 플랫폼’ 혁신금융서비스로 선정돼 연내 담비 앱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정부 주도로 연말에 출시 예정인 주택담보대출 대환대출 인프라에도 적극 참여해, 금융소비자에게 훌륭한 맞춤 금융 서비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hs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애, 5천만원 기부와 편지 “이승만, 자유대한민국 초석…DJ·盧재단도 후원”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군, 트럼펫 대회 1등…"아빠 이젠 응원해달라"
- “내가 죽도록 싫어?” 엄마 눈앞서 딸 찌른 스토커, 2주새 반성문 5번 썼다
- 백종원, 예산 상인에 또 분노…"공장 찍어내듯 음식 만들어"
- “애 낳으면 남성도 무조건 100일 휴가” 심지어 월급 다 받고 쉰다는 이 회사, 어디야?
-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포스터 공개…우주 품은 독보적 IM HERO
- 오상진 김소영 부부, 5년 만에 둘째 임신…“15주차”
- 딸 같다더니... ‘돌돌이’로 여성 경리 가슴 추행한 사장 ‘집유’
- “女 연예인 아이폰만 쓰는데?” 얼굴 가린 뜻밖에 ‘여성’ 누군가 했더니
- ‘마약 7종 투약’ 유아인, 검찰 출석…구속영장 재청구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