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강동원, '유퀴즈' 등판…데뷔 20년 만에 첫 예능[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테랑' '엑시트' '모가디슈' '밀수' 등을 제작한 외유내강의 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주얀배우 강동원이 오늘(13일)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강동원은 13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해 신작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 관한 얘기부터 데뷔 후 삶에 대해 털어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베테랑' '엑시트' '모가디슈' '밀수' 등을 제작한 외유내강의 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주얀배우 강동원이 오늘(13일)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강동원은 13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해 신작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 관한 얘기부터 데뷔 후 삶에 대해 털어놓는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배급 CJ ENM, 제작 외유내강, 공동제작 세미콜론 스튜디오・CJ ENM STUDIOS)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서 강동원은 대체 불가 매력의 가짜 퇴마사 천박사 역을 맡아 캐릭터와의 '캐아일체'를 예고한다.
이날 '유퀴즈'를 통해 강동원은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데뷔 스토리부터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촬영 비하인드까지 다채로운 토크를 전할 것으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2003년 MBC 드라마 ‘위풍당당 그녀’로 데뷔한 강동원이 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다.
뿐만 아니라 MC 유재석과 조세호와의 유쾌한 티키타카까지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매력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장르와 캐릭터 불문하고 끊임없는 연기 변신을 선보여 온 강동원의 특별한 안방극장 나들이는 오늘 오후 8시 45분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9월 27일 극장 개봉해 대체 불가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tvN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