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소향과 17일 세종문화회관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하가 오는 9월 17일 오후 5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가수 소향과 함께 'THE GREATEST : 전율' 콘서트를 개최한다.
음악성을 인정받은 대중가수들이 세종문화회관의 무대에 서 왔던 만큼, 정동하와 소향 역시 독창적인 색깔로 관객들에게 전율의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악성을 인정받은 대중가수들이 세종문화회관의 무대에 서 왔던 만큼, 정동하와 소향 역시 독창적인 색깔로 관객들에게 전율의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정동하는 지난 2021년부터 ‘전율’ 콘서트 전국투어를 시작했다. 다양한 도시에서 전국의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그는 2023년에만 12개 도시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THE GREATEST : 전율’ 전국투어 콘서트는 공연을 본 관객들의 호평과 입소문으로 매 공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콘서트는 치열한 티켓전쟁이 펼쳐지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풍부한 감성과 폭발적인 고음, 명실상부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정동하인 만큼 이번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도 독보적인 가창력과 짙은 감성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전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동하는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617회 – 1970’s 보물송을 찾아라 특집‘에 출연해 16번째 트로피를 거머쥐며 최다 우승 기록을 4년 만에 자체 경신했다. 정동하는 가수 소향과 함께 'THE GREATEST: 전율’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방송, 라디오, OST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미애 맞아? 설암 극복 후 확 달려져…“살 많이 뺐다” (화밤)
- 한고은, 남편 폭로?…“우리 결혼식 날, 남편이 술 먹고 사라져” (신랑수업)
- ‘구독자 860만명’ 먹방 쯔양 “나이 먹으니, 먹기 힘들다” (라스)
- 빌리 문수아, 활동 중단 “건강상 이유…휴식과 안정 필요” [전문]
- 홍지윤 “남친에 월급 통장 카드 줬는데, 후배와 바람나” (돌싱포맨)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