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전 부문 하반기 신입채용 실시… 20일까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웅제약이 올 하반기 인재채용에 나섰다.
대웅제약은 오는 20일까지 2023년 하반기 신입채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채용 시장이 얼어붙은 상황에서도 대웅제약은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내며 이번 하반기에 대규모 신입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인재 발굴 및 체계적인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해 제약바이오 업계 전문가 양성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웅제약은 오는 20일까지 2023년 하반기 신입채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영업, 마케팅, 연구, 개발, 생산, 관리 등 전 부문에서 두 자릿수 이상의 인재를 뽑을 예정이다.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인적성 검사, 면접, 인턴십(3개월)으로 진행되며 평가를 거쳐 정식 채용한다.
대웅제약은 지원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원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온라인으로 인적성검사를 응시할 수 있게 했다. 학업과 취업준비를 병행하는 재학생이나 지방에 거주하는 구직자가 여러번 회사에 방문하지 않고 하루에 다양한 형태의 면접을 볼 수 있게 하는 1-DAY 면접을 이번 채용에도 실시할 계획이다.
카카오톡 채널 '대웅제약 채용'을 개설해 구직자가 신입채용에 대해 궁금한 사항도 빠르게 소통하고 있다. 자세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채용 Q&A 영상을 제작했다. 취업관련 유명 유튜버인 '인싸담당자 제이콥'과 협업해 자기소개서, 면접관련 꿀팁을 제공하는 온라인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열었다.
지난 6일 ▲현직자와의 만남 ▲사옥 투어 ▲임직원 맞춤 운동프로그램 체험 등 구직자가 대웅제약의 기업문화와 제도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업탐방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채용 시장이 얼어붙은 상황에서도 대웅제약은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내며 이번 하반기에 대규모 신입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인재 발굴 및 체계적인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해 제약바이오 업계 전문가 양성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찬 기자 0chan11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외서 더 펄펄 끓은 K-라면 - 머니S
- "비싸야 잘 팔려"… '노란 네모'로 중국인 마음 잡는다 - 머니S
- 고윤정, 인형 미모에 멍뭉미까지 - 머니S
- "정미애 확 달라졌다?"… '설암' 극복 후 근황 보니 - 머니S
- 'IPO 재수생' 밀리의 서재, 흑자전환으로 청신호… "참여형 IP 플랫폼으로 성장" - 머니S
- "충분한 휴식, 안정 필요"… '활동중단' 빌리 문수아, 건강 '빨간불' - 머니S
- "비판 겸허히 수용"… 김상중, '그알' 피프티편 의식? - 머니S
- 이해리, 남편 옷 입었나?…귀여운 루즈핏 데일리룩 - 머니S
- "자꾸 나더러 죽었다고"… 김영옥 '사망설' 가짜뉴스 발끈 - 머니S
- 김혜수, 튜브톱 드레스→꽃바지…뭘 입어도 고혹적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