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모여라"...트와이스, 8주년 기념 팬미팅 개최

홍혜민 2023. 9. 13. 08: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트와이스는 다음 달 21일 오후 1시와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트와이스 팬미팅 '원스 어게인'(2023 TWICE FANMEETING 'ONCE AGAIN')'을 총 2회 개최한다.

마지막 공연인 오후 7시 팬미팅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더 많은 글로벌 원스(트와이스 공식 팬덤명)와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트와이스는 다음 달 21일 오후 1시와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트와이스 팬미팅 '원스 어게인'(2023 TWICE FANMEETING 'ONCE AGAIN')'을 총 2회 개최한다. 마지막 공연인 오후 7시 팬미팅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더 많은 글로벌 원스(트와이스 공식 팬덤명)와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자정 공식 SNS 채널에 팬미팅 단체 포스터를 공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아홉 멤버는 강렬한 핑크빛을 배경으로 힙한 착장을 소화하고 걸크러쉬 아우라를 뿜어냈다. 사랑스러움부터 카리스마까지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는 트와이스가 데뷔 8주년을 맞이해 팬들에게 어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해당 팬미팅 티켓은 오는 22일 오후 8시 팬클럽 원스 4기를 대상으로 선예매를 진행하고 25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열린다. 온, 오프라인 공연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트와이스는 전 세계 25개 도시 43회에 걸친 '자체 최대 규모'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로 K팝 대표 걸그룹의 기세를 떨치는 중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