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정성호 둘째 딸' 수애, 초등 5학년 맞아? '부추김치→케이크' 완벽 요리 실력 ('슈돌')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슈돌' 정성호네 오남매가 훈훈한 남매애를 자랑했다.
12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95회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게' 편으로 최강창민과 소유진의 내레이션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 가운데 정성호네 오남매는 넷째 재범을 위한 깜짝 생일 파티를 열었고, 은우는 한 단계씩 성장하는 모습으로 흐뭇함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성호네 오남매 '수아, 수애, 수현, 재범, 하늘'은 아빠 정성호의 조회를 들으며 주말 아침을 맞아 색다른 광경으로 눈길을 끌었다. 12살 수애는 아침 준비를 위해 자연스럽게 주방으로 향해 부추김치와 라면 7개를 준비했다. 수애는 눈대중으로 부추김치의 양념을 만들며 12살답지 않은 요리 실력으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재범은 10번째 생일이 박수 한 번의 축하로 끝나 섭섭함을 드러냈다. 더해 평소와 달리 끊임없이 심부름을 시키는 누나, 형들의 부름에 쉴 새 없이 움직이며 마치 '재데렐라(재범+신데렐라)'같은 처지에 놓였다. 재범은 "아빠 생일에는 뷔페 갔는데, 제 생일에는 아무도 안 챙겨줬어요"라며 하소연했다. 하지만 이 모든 심부름은 재범을 위한 깜짝 생일 파티를 위한 계획이었다. 재범이 외출한 사이, 오남매는 다둥하우스라 가능한 가내수공업 생일 파티를 주도했다. 12살 수애는 갈고 닦은 요리 실력으로 케이크를 만들었고, 정성호는 1인 1닭을 준비했다. 14살 수아는 독학한 기타 연주로 축하 노래를 연습했고, 11살 수현은 즉석으로 랩을 만들었다. 아빠 정성호는 "재범아 엄마, 아빠에게 태어나줘서 고마워"라고 적힌 손 편지를 전했고, 재범은 예상하지 못한 파티에 "감동받아서 눈물 났어요. 최고의 생일이야. 고마워"라며 눈물을 흘려 오남매의 특별한 남매애가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했다.
이날 은우는 딸기 과자를 든 아빠 김준호에게 "까까, 또또"라며 단어의 한 음절만 발음하며 의사소통을 했다. 아빠 김준호가 "'주세요' 그래야지"라며 말하기 연습을 시도하자, 은우는 "마.시.따"라며 한 글자씩 또박또박한 발음으로 인생 첫 문장을 완성해 시청자들을 화들짝 놀라게 했다. 김준호는 감격에 겨워 "은우야 '딸기' 해봐"라며 난이도를 높였다. 은우는 이번에도 "마.시.따"라며 맛 표현으로 화답해 기특함을 안겼다.
은우는 동생 정우에게 로션을 발라주고, 정우가 울자 머리를 쓰다듬으며 형아미를 뽐냈다. 이에 한층 의젓해진 은우는 23개월 인생을 동고동락한 쪽쪽이 떼기에 도전했다. 아빠 김준호가 쪽쪽이에 식초를 발랐지만 예상과 달리 은우는 식초가 잔뜩 묻는 쪽쪽이를 위풍당당하게 먹었다. 아빠 김준호는 "김은우 대단한 놈"이라며 먹성에 혀를 내둘러 웃음을 선사했다. 하지만 은우는 스스로 쪽쪽이를 물지 않고 잠에 들어 흐뭇함을 자아냈다.
이어 김준호는 직접 키워주신 할머니를 초대해 인생 첫 생신상을 선물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준호는 "할머니 오늘은 부엌 안으로 넘어오지 마셔"라며 자신만만한 선전포고 뒤, 돌연 요리 연구가 백종원의 영상에 의지해 음식을 만들어 웃음을 선사했다. 김준호는 미역국에 이어 잡채를 만들며 실력 발휘를 했다. 할머니는 길어지는 조리 시간에 부엌 침투를 시도하며 "할머니 굶겨 죽이려고 작정했니"라며 장난기를 발동시켰고, 김준호는 할머니를 번쩍 안아 들어 거실로 옮겨 폭소를 자아냈다. 은우는 아빠 김준호를 따라 "생신 축하드려요. 할머니 사랑해요"라며 한 글자씩 진심을 담은 축하를 건넸다. 김준호는 할머니에게 식탁 선물을 전해 국가대표의 효심을 빛냈다. 할머니는 "준호가 그렇게 잘 자랄 줄 몰랐어. 키운 보람이 있다"라며 눈물을 흘려 애틋한 손자 김준호와 할머니의 관계에 뭉클함을 자아냈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팬티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신영수♥' 한고은 "남편, 결혼식날 술먹고 사라져"…돌아와서 내뱉은 기막힌 한마디는?('신랑수
- 변기수, 아찔한 교통사고에 "상대방, 엑셀을 브레이크로 착각" 분노
- "전 재산 다 주겠다" 임영웅 등장에 子도 버린 '모벤져스' 大흥분 ('미우새')
- 신동엽, 전연인 이소라 언급에 깜짝…"아름다운 관계였다고!" 호통 ('짠한형 신동엽')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