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첫 해외 촬영에 경이로운 드레스 코드 “출국 안될 수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 멤버들이 홍콩스타로 변신한다.
9월 14일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에서 홍콩으로 사상 첫 해외 촬영에 떠나는 멤버들의 다이나믹한 촬영기가 공개된다.
홍콩으로 첫 해외 촬영을 가게 된 멤버들은 들뜬 마음으로 홍콩에 상륙했지만 예상치 못한 태풍 '사올라'를 맞아 스펙타클한 홍콩 촬영을 보낸다는 후문.
사상 첫 해외촬영으로 들뜬 나머지 과도한 드레스 코드를 선보인 멤버들이 홍콩에 무사히 입국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홍김동전 멤버들이 홍콩스타로 변신한다.
9월 14일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에서 홍콩으로 사상 첫 해외 촬영에 떠나는 멤버들의 다이나믹한 촬영기가 공개된다. 홍콩으로 첫 해외 촬영을 가게 된 멤버들은 들뜬 마음으로 홍콩에 상륙했지만 예상치 못한 태풍 ‘사올라’를 맞아 스펙타클한 홍콩 촬영을 보낸다는 후문.
역사적인 첫 해외촬영을 기념한 멤버들의 과도한 드레스 코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홍콩 TPO에 맞춰 홍진경은 동방불패의 이연걸, 김숙은 천녀유혼의 왕조현, 조세호는 영웅본색의 주윤발, 주우재는 중경상림의 양조위, 우영은 절권도 창시자 이소룡으로 완벽 빙의 해 출국 전 “홍콩에는 멋지게 차려 입고 가자”라고 도모했던 결심을 무색하게 만든다고.
가장 먼저 등장한 조세호는 주윤발로 변신해 시선을 강탈시킨다. 검은 선글라스와 코트를 입고 한 쪽 입술에 이쑤시개를 문 채 등장한 조윤발은 화분에 기대어 열연을 펼치고 이를 본 주우재는 “정답 기사 식당”라고 말하며 조세호의 열연을 무색하게 만들었다고.
그런가 주우재는 자신이 최고 명장면으로 뽑은 중경상림의 양조위로 변신해 본업의 포스를 내뿜고 뒤이어 등장한 우영 또한 노란 트레이닝 복을 입고 절권도 창시자 이소룡으로 변신. 쌍절권의 묘기를 뽐내며 모두를 탄성 짓게 만든다.
이중 화제를 모은 이는 다름아닌 홍진경이었다. 평소 ‘홍김동전’ 드레스 코드의 ‘요주의 인물’로 통하는 그녀는 홍콩 촬영에서도 역시나 명불허전 드레스 코드를 뽐내 웃음을 자아낸다. 등장 전부터 “사람들 많으면 많이 창피할 뻔했어”라는 말과 함께 곰방대를 한 손에 든 채 하얀 소복을 입고 자신을 이연걸이라고 칭하며 유유히 등장한 홍진경. 이를 본 주우재는 “어렸을 때 많이 본 것 같은데 ‘영구와 땡칠이’ 아니에요?”라며 “이러다 우리 출국이 안될 수도 있어”라고 말해 모두를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김숙은 긴 머리에 하얀 소복을 입고 천녀유혼의 왕조현으로 변신한다. 이에 조세호는 “용한 무당 같아”라고 말하고 이를 본 홍진경은 “언니 우리 둘이 사짜 같아”라고 말하며 엉터리 무속인 자매를 결성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출국 전날부터 멤버들끼리 “홍콩만큼은 멋지게 입고 가자”라고 결심한 상황이라 웃음을 더욱 자아낸다. 사상 첫 해외촬영으로 들뜬 나머지 과도한 드레스 코드를 선보인 멤버들이 홍콩에 무사히 입국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으게 한다. 14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KBS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배우 남편, 아내·10살 연하 아이돌과 불륜에 이혼대신 맞바람(프리한닥터)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변기수 교통사고 충격+분노 “브레이크로 착각, 악셀 당당해” 가해자 저격[전문]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이어 아이돌 데뷔? 녹음실서 깜짝 근황
- ‘버닝썬 논란’ 승리, 출소하자마자 유혜원과 3번째 열애설→클럽 포착?
- 차은우 송혜교 황홀 투샷, CG같은 이기적 비주얼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