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Blue’ 뮤비 공개...흑백 감성으로 진중함 더해
유민우 기자 2023. 9. 13. 07: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뷔의 첫 솔로앨범 'Layover' 수록곡 'Blu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13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Blue'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흑백 화면으로 처리돼 심오한 분위기를 풍긴다.
한편, 뷔는 국내외 음악방송·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의 첫 솔로앨범 ‘Layover’ 수록곡 ‘Blu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13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Blue’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지난달 1, 2차 티저 영상이 연달아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흑백 화면으로 처리돼 심오한 분위기를 풍긴다.
‘Blue’는 딥 베이스와 드럼 사운드를 관통하는 뷔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R&B 장르에 현대적 사운드를 입혔다.
한편, 뷔는 국내외 음악방송·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유민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문화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나래, 촬영 중 얼굴·손 화상입고 응급실行
- [단독] ‘尹커피 가짜뉴스’ 나오기 전부터 “형이 쥔 카드면 尹은 죽어” 흘려
- 이종섭 국방 사의 표명…계룡대 찾아 육·해군총장 만나고, 과거 부대 고별방문한 듯
- 2차 소환 이재명, “방북 추진 난 몰라. 이화영이 다 한 일”…4시간 40분 만에 귀가
- 아내 외출한 사이 친딸 성폭행한 40대 父 구속 송치
- 홍지윤 “前남친에 월급통장 줬는데 후배와 바람났다” 충격 고백
- 유동규 “‘50억 클럽’ 6명은 이재명 소송 도와준 사람들” 주장
- “머스크, 사귀지도 않은 회사 女임원에게 정자 제공해 쌍둥이 얻었다”
- 안철수, ‘단식 13일 차’ 이재명에 “총선 때 분당갑서 붙자…정치단식 중단하라”
- ‘상하이가 유령도시가 됐다고?’…美·中 매체, 뜨거운 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