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무례한 男배우 폭로 "키스신 찍는데 담배 피우고 오더라" ('나화나')[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여진은 무례했던 상대 남자 배우를 폭로했다.
이날 최여진은 무례한 상대 배우를 멱살로 참교육 했던 일화를 밝혔다.
최여진은 "배우들이 연구를 해도 감독님이 리드하는 캐릭터가 있는데 감독님이 지시를 하면 '저 작품 9개나 했다'고 하더라"고 하거나, 추위에 떨며 남자 배우를 기다리고 있는데 계속 거울을 보고 머리 한 올 한 올 만지고 촬영이 시작되면 히터를 알아서 치우는데 '치우라고!'라며 소리치기도 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최여진은 무례했던 상대 남자 배우를 폭로했다.
1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는 류승수와 최여진이 출연했다.
이날 최여진은 무례한 상대 배우를 멱살로 참교육 했던 일화를 밝혔다. 그는 "그 배우가 상대 배우에 대한 매너가 없었다. 키스신 찍는데 담배 피우고 오고, 키스신 찍으려고 하는데 내가 예쁘게 나오려고 하면 피멍이 들 정도로 저를 잡았다"고 떠올렸다. 최여진은 "배우들이 연구를 해도 감독님이 리드하는 캐릭터가 있는데 감독님이 지시를 하면 '저 작품 9개나 했다'고 하더라"고 하거나, 추위에 떨며 남자 배우를 기다리고 있는데 계속 거울을 보고 머리 한 올 한 올 만지고 촬영이 시작되면 히터를 알아서 치우는데 '치우라고!'라며 소리치기도 했다고. 온갖 진상의 집합체였다.
최여진은 "회식 때 말 안 걸려고 최대한 멀리 앉았다. 머리 속에는 '아무 일도 없어야 된다', '좋게 끝내자'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그때 '우리 회사에서 누나 되게 싫어한다'고 하더라"며 "키스신 찍을 때 저희 대표가 있었는데 담배 피는 걸로 뭐라고 했나보다"고 했다. 그는 "감독님도 '여배우랑 촬영하는데 담배는 좀 아니다. 너 그러면 좋은 배우 못 된다'고 하니까 그 배우가 '저 좋은 배우 되고 싶지 않다'라고 하더라"며 "그때 제가 순간 너무 열 받아서 욕을 장난 아니게 했다"라고 했다.
함께 멜로를 찍어야 하는데 스태프들이 두 사람의 눈치를 볼 수도 있는 상황. 이에 최여진은 먼저 남자 배우와 사이를 풀려고 했지만, 해당 남자 배우는 담배를 피우더니 연기를 최여진에게 불었다고. 결국 자신도 모르게 상대 배우를 향해 올라간 손. 그때 최여진은 "손이 올라가는 순간 벌써 기사 제목들이 떠오르더라. 폭행 가해자가 될 것 같았다"며 "손은 올라갔는데 아무리 운동신경이 좋아도 다시 돌아오기 쉽지 않지 않냐. 뺨 때리면 난리 난다 해서 그대로 목울대를 잡았다"라며 멱살을 잡게 된 과정을 밝혔다. 이어 최여진은 '지금도 활동하냐'는 질문에 "없어졌다"며 웃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팬티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자우림' 김윤아 겨냥 "개념없는 개념 연예인"...정치권 저격 논란 [SC이슈]
- "전 재산 다 주겠다" 임영웅 등장에 子도 버린 '모벤져스' 大흥분 ('미우새')
- 고은아, 몰라보게 예뻐진 '환한 얼굴'…20대 때보다 '전성기 미모' 완성
- [SC이슈]박나래, 팔에 화상으로 응급실行…팔에 다수의 수포('웃는사장')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한 지붕 두 시어머니' 며느리, 참다못해 분노 폭발 '양념갈비 싸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