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장영란 "덱스, 섹시하고 멋있지만…다시 태어나도 박보검 아닌 ♥한창"

강민경 2023. 9. 13. 07: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다시 태어나도 한창과 연애하겠다고 밝혔다.

12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민감한 질문 싹~대답하는 장영란 인생 첫 Q&A'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첫 질문은 '네고왕 VS A급 장영란'이었다.

장영란은 "당연히 A급 장영란이 좋다. 제가 진짜 유튜브를 잘할 수 있겠다고 느낀 건 네고왕이다. 네고왕2를 하고 난 다음에 '그때 나 이런 거 재밌어하는구나' 싶었다"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영상 캡처



방송인 장영란이 다시 태어나도 한창과 연애하겠다고 밝혔다.

12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민감한 질문 싹~대답하는 장영란 인생 첫 Q&A'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영상 캡처



이날 장영란은 유튜브 실버 버튼을 받았다. 실버 버튼은 유튜브 구독자 수 10만 명 이상일 경우 받을 수 있다. 장영란은 "나 너무 받고 싶었다. 이거 아무나 못 받는다. 우리 애들은 이거 너무 보고 싶어 한다. 가문의 영광이다. 이거 액자로 해서 걸어둘 거다"라고 말했다.

장영란은 실버 버튼을 받은 기념으로 Q&A를 진행했다. 그는 "드디어 저도 이제 해보도록 하겠다"라면서 시작했다. 첫 질문은 '네고왕 VS A급 장영란'이었다. 장영란은 "당연히 A급 장영란이 좋다. 제가 진짜 유튜브를 잘할 수 있겠다고 느낀 건 네고왕이다. 네고왕2를 하고 난 다음에 '그때 나 이런 거 재밌어하는구나'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얘를 끝내고 난 다음에도 하고 싶은 생각은 들었지만, 저를 담을 수 있는 PD를 만나기도 쉽지 않은 거다. 또 저를 담을 수 있는 PD를 만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요새 제일 재밌는 프로는 죄송하지만, A급 장영란이다. 머릿속에 너무 그 생각만 가득 차서 문제일 정도다. 그게 스트레스가 아니라 좀 많이 해서 좋은 영향을 주고 싶다. 그걸 받아주니까 너무 고맙더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영상 캡처



다음 질문은 '다시 태어나서 연애한다면 한창 VS 박보검'이었다. 장영란은 "박보검도 좋긴 좋은데 요즘 덱스가 좋더라. 덱스가 그렇게 멋있더라. 박보검 씨가 좀 질투 하려나? 난 박보검 씨는 성실한 청년의 느낌이 느껴지고 덱스는 섹시하다고 할까. 덱스가 좀 멋있는 것 같다. 한창 대 박보검은 당연히 한창이다. 이거 진짜 우리 남편 질투한다. 진짜 질투쟁이다"라고 설명했다.

장영란은 '최근에 가장 큰 플렉스한 것은 무엇이고 얼마짜리인지'라는 물음에 답했다. 그는 "최근에 플렉스 한 거는 기부다. 그 정도의 돈을 쓴 적이 없는 것 같다"라고 했다. 앞서 장영란은 유튜브 수익금에 조금 더 채워 2000만 원을 기부했다.

또한 장영란은 50만 구독자 달성 공약을 내세웠다. 그는 "팬미팅 할까. 사실 팬미팅 하고 싶다. 팬미팅 해서 거기서 명품 C사 가방 선물할까. 그 정도 플렉스는 해 줘야지. 선물도 드리고 강의도 하고 뿔났어도 부르고, 지우 준우도 인사하고 홍 실장 패션 팁도 알려 드려야 한다. 출연자가 화려하다"라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