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내년 달력 아기 모델 찾아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동후디스가 2024년 트루맘 달력 제작을 위한 아기 모델 모집 이벤트를 오는 24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4년 제작 예정인 트루맘 달력을 빛내줄 14명의 아기를 모집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자녀의 영유아 시절을 추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종 선발된 14명의 아기는 2024년 트루맘 달력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식과 간식이 포함된 '트루맘 선물박스'와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24일(일)까지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접수
이번 이벤트는 2024년 제작 예정인 트루맘 달력을 빛내줄 14명의 아기를 모집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자녀의 영유아 시절을 추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대상은 생후 24개월 미만 자녀를 둔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오는 24일 까지 스튜디오에서 찍은 아기의 '100일·200일·돌' 사진 중 하나를 촬영 이유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이후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최종 선발된 14명의 아기는 2024년 트루맘 달력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식과 간식이 포함된 '트루맘 선물박스'와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 50명에게 '초유밀산양플러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찰나의 순간처럼 지나가는 자녀의 어여쁜 모습을 오랫동안 추억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