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시온, '치명+영롱' 신비로운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세대 대표 퍼포머' 원어스(ONEUS)가 콘셉추얼한 '인어스' 비주얼을 뽐냈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13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0집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의 시온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원어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0집 '라 돌체 비타'를 발매한다.
몽환적인 콘셉트 속에 원어스가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4세대 대표 퍼포머' 원어스(ONEUS)가 콘셉추얼한 '인어스' 비주얼을 뽐냈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13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0집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의 시온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시온은 꽃 오브제를 매치한 화이트 톤 의상으로 치명적인 분위기를, 바닷속 진주를 연상케 하는 영롱한 실크 셔츠로 우아한 매력을 자랑한다. 특히, 블루 컬러의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으로 신비로움을 배가, 막내 시온의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원어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0집 '라 돌체 비타'를 발매한다. 타이틀곡은 '바일라 꼰미고(Baila Conmigo)'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춤을 추고 싶은 '인어스'의 간절한 소망이 담겼다. 몽환적인 콘셉트 속에 원어스가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알비더블유(RBW)]
원어스 시온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