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문재완 "당신은 최고의 별"…마카오 여행서 부부금슬 폭발 ('관종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지혜가 시트콤 같은 가족 여행기를 공개했다.
12일 이지혜의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애둘 데리고 떠나는 마카오 초호화 호캉스 가족여행 vlog (마카오맛집, 워터파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가족과 마카오로 여행을 떠난 이지혜는 워터파크로 향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문재완은 워터파크를 즐기느라 바지가 살짝 내려간 줄도 몰랐고 이지혜는 멀리서 "바지 좀 올려 오빠"라고 주의를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이지혜가 시트콤 같은 가족 여행기를 공개했다.
12일 이지혜의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애둘 데리고 떠나는 마카오 초호화 호캉스 가족여행 vlog (마카오맛집, 워터파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가족과 마카오로 여행을 떠난 이지혜는 워터파크로 향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지혜는 "오빠들하고 와서 예쁘게 보이려고 신경썼는데 지금은 애들이랑 와서 그런 걸 놨다. 이 정도면 예쁘지 않아?"라며 문재완에게 물었다. 문재완은 이지혜를 가만히 보더니 "스케일링해야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문재완은 워터파크를 즐기느라 바지가 살짝 내려간 줄도 몰랐고 이지혜는 멀리서 "바지 좀 올려 오빠"라고 주의를 줬다. 이때 "죄송합니다"라는 자막이 지나가 웃음을 안겼다.
다음날 이지혜 가족은 예쁜 캐릭터로 꾸며진 호텔로 옮겼다. 이지혜는 "5성급 느낌은 아니다. 나는 몇 성급이야?"라고 문재완에게 물었고 문재완은 "우리 와이프는 카시오페아야. 최고의 별이야"라며 달콤한 멘트를 날렸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팬티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자우림' 김윤아 겨냥 "개념없는 개념 연예인"...정치권 저격 논란 [SC이슈]
- "전 재산 다 주겠다" 임영웅 등장에 子도 버린 '모벤져스' 大흥분 ('미우새')
- 고은아, 몰라보게 예뻐진 '환한 얼굴'…20대 때보다 '전성기 미모' 완성
- [SC이슈]박나래, 팔에 화상으로 응급실行…팔에 다수의 수포('웃는사장')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