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꿀벅지' 유이, 8kg 증량했다더니… 건강한 미소로 돌아온 주말극 퀸 [엔터포커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는 지금, 카메라를 통해보는 다양한 연예현장을 기록합니다.
배우 유이가 12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 서울 신도림에서 열린 KBS2 새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유이는 2019년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서 김도란 역을 맡아, 시청률 최고 49.6%를 기록하며 KBS 주말극 전성기를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는 지금, 카메라를 통해보는 다양한 연예현장을 기록합니다.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 배우 유이가 12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 서울 신도림에서 열린 KBS2 새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유이는 2019년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서 김도란 역을 맡아, 시청률 최고 49.6%를 기록하며 KBS 주말극 전성기를 이끌었다. 이번 작품에서 타이틀롤 이효심 역을 맡아 4년 만에 KBS 주말 안방극장으로 돌아왔다.
극중 헬스트레이너인 이효심 역할을 위해 일주일에 5번 PT를 받으며 몸을 만들었다고 밝힌 유이는 이날 탄력있는 각선미를 선보이며 건강 미녀의 매력을 뽐냈다.
한편,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 능력으로 평생 가족에게 헌신했던 딸 효심(유이)이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에게서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살아가고 효심의 헌신과 희생에 기생했던 가족들은 각자 주체적인 삶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해방 드라마다. 오는 16일 오후 8시 5분 첫 방송.
/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컨셉 시크인데…귀여운 '왕훈녀' 김고은 (feat.웃참챌린지 대실패) [엔터포커싱]
- 지디가 모기를 잡아? 사람냄새가 나서 니가 너무 좋아져~[엔터포커싱]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