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 ‘2024년 신진작가 공모’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은행이 본부 통합별관 준공을 기념해 젊고 실력 있는 작가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자 '2024년 신진작가 공모'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최종 선정된 작가의 작품은 한은갤러리에서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시회 출품 대상 작가는 한국은행이 구성한 '작가선정위원회'에서 소정의 심사를 거쳐 선정하며 11월 8일 발표한다.
전시회는 2024년 1월중 개최할 예정이며 소정의 절차를 거쳐 작가별 일부 작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한은은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한국은행이 본부 통합별관 준공을 기념해 젊고 실력 있는 작가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자 ‘2024년 신진작가 공모’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평면예술(한국화,서양화,사진,판화 등)과 입체예술(조각,공예 등)이며 총 5~7명을 선정한다.
10월 10일부터 20일까지 접수하며 40세 이하(1984년 1월 1일 이후 출생) 대한민국 국적의 작가, 개인전 10회 이하의 작가가 응모 가능하다. 초, 중, 고교 및 대학교 재학생(휴학생 및 졸업 예정자 포함)은 제외된다.
최종 선정된 작가의 작품은 한은갤러리에서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시회 출품 대상 작가는 한국은행이 구성한 ‘작가선정위원회’에서 소정의 심사를 거쳐 선정하며 11월 8일 발표한다.
전시회는 2024년 1월중 개최할 예정이며 소정의 절차를 거쳐 작가별 일부 작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한은은 밝혔다.
p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죽도록 싫어?” 엄마 눈앞서 딸 찌른 스토커, 2주새 반성문 5번 썼다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군, 트럼펫 대회 1등…"아빠 이젠 응원해달라"
- "이승만 기념관 모금할래요"…'기부천사' 이영애, 발 벗고 나선 이유
- 백종원, 예산 상인에 또 분노…"공장 찍어내듯 음식 만들어"
- “애 낳으면 남성도 무조건 100일 휴가” 심지어 월급 다 받고 쉰다는 이 회사, 어디야?
-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포스터 공개…우주 품은 독보적 IM HERO
- 오상진 김소영 부부, 5년 만에 둘째 임신…“15주차”
- 딸 같다더니... ‘돌돌이’로 여성 경리 가슴 추행한 사장 ‘집유’
- “女 연예인 아이폰만 쓰는데?” 얼굴 가린 뜻밖에 ‘여성’ 누군가 했더니
- ‘마약 7종 투약’ 유아인, 검찰 출석…구속영장 재청구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