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 2024년 한은갤러리 전시회 신진작가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은행이 내년초 한은갤러리에서 개최되는 전시회를 위한 작가 공모에 나섰다.
한은은 "본부 통합별관 준공을 기념해 젊고 실력 있는 작가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자 '2024년 신진작가 공모'를 실시한다" 13일 밝혔다.
전시회 출품 대상 작가는 한은이 구성한 '작가선정위원회'에서 소정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선정작가의 작품은 내년 1월중 한은갤러리에서 전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달 10일부터 접수 시작, 20일 마감
[이데일리 하상렬 기자] 한국은행이 내년초 한은갤러리에서 개최되는 전시회를 위한 작가 공모에 나섰다.
모집 부문은 한국화, 서양화, 사진 판화 등 평면예술과 조각, 공예 등의 입체예술 두 부문이다. 모집 인원은 5~7명으로 40세 이하 대한민국 국적의 개인전 10회 이하 작가에게 응모자격이 있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10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후 3시까지다. 방문, 우편 접수 모두 가능하며 접수 장소는 한은 화폐박물관이다. 선정자 발표는 오는 11월 8일이다.
전시회 출품 대상 작가는 한은이 구성한 ‘작가선정위원회’에서 소정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선정작가의 작품은 내년 1월중 한은갤러리에서 전시된다.
하상렬 (lowhig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15 가격 그대로네…갈아탈만할까?(종합)
- [단독] 빚 못갚는 치킨집 사장님 급증…9000억 대신 갚았다
- 성관계 거부하자 하이힐로 살해한 30대, 2심도 징역 25년 [그해 오늘]
- 14세 수준 엄마, 9개월 아들 굶겨 심정지 ‘분유 중고로 팔아’
- "와인이 강같이 흐르네"...저장소 폭발한 포르투갈 마을[영상]
- 유이, 집안 빚 갚고 카페 사장님 됐다 "직원 3명인데 흑자"
- 전용기도 있는데…김정은, 20시간 열차로 푸틴 만나러간 이유
- 숨진 여성 옆에서 구조된 아들, 4살 아니었다…“출산기록 없어”
- 쿠데타, 비행기 추락사...中공산당 2인자 의문의 죽음 [그해 오늘]
- '1947 보스톤' 강제규 감독 "음주운전 배성우, 미안해하고 힘들어했다"[인터뷰]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