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첫 탈락 크루는 츠바킬…베베, K팝 데스매치 미션 최종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츠바킬이 '스우파2' 첫 탈락 크루로 결정됐다.
12일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는 K팝 데스매치 미션의 결과와 탈락 배틀이 공개됐다.
딥앤댑, 울플러, 츠바킬, 마네퀸 등이 K팝 데스 매치 미션 탈락 후보에 오른 가운데 최종 순위 7위 울플러, 8위 츠바킬이 탈락 배틀에 직행했다.
이로써 울플러는 탈락 위기를 딛고 생존했고, 츠바킬이 첫 번째 탈락 크루로 결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츠바킬이 '스우파2' 첫 탈락 크루로 결정됐다.
12일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는 K팝 데스매치 미션의 결과와 탈락 배틀이 공개됐다.
이날 K팝 데스매치 미션 결과 SM 대진에서는 레이디바운스가 계급 미션, 현장 평가, 글로벌 대중 평가에서 모두 딥앤댑을 앞서며 승리했다.
레이디바운스 리더 놉은 "솔직히 글로벌 대중 평가에서 뒤집어질 수 있겠다는 생각을 너무 많이 했어서 저렇게 결과가 잘 나와서 너무 기분이 좋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울플러와 원밀리언이 맞붙은 YG 대진에서는 원밀리언이 최종 승리를 가져갔다.
원밀리언 리더 리아킴은 크루원들에게 고마워하는 한편 울플러에게 미안하다고 말했다.
JYP 대진에서는 베베가 980점을 얻어 440점에 머문 츠바킬을 압도적인 숫자로 누르고 승리했다.
베베 리더 바다는 "고비를 잘 넘겨서 고생해준 멤버들에게 감사하다. 너무 좋은 경쟁을 선사해 준 츠바킬 크루에게도 감사하다"고 전했다.
마지막 하이브 대진 결과는 잼 리퍼블릭이 40점 차이로 가까스로 마네퀸을 이기고 생존을 확정지었다.
딥앤댑, 울플러, 츠바킬, 마네퀸 등이 K팝 데스 매치 미션 탈락 후보에 오른 가운데 최종 순위 7위 울플러, 8위 츠바킬이 탈락 배틀에 직행했다.
두 크루는 총 5라운드의 탈락 배틀을 벌였다. 배틀에 강한 울플러는 탈락 배틀에서도 여전한 실력을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츠바킬 역시 만만치 않은 무대로 저지들을 고민하게 했다.
모든 탈락 배틀이 마무리 되고 세 명의 저지들은 모두 울플러의 손을 들어줬다. 이로써 울플러는 탈락 위기를 딛고 생존했고, 츠바킬이 첫 번째 탈락 크루로 결정됐다.
츠바킬 유메리는 "프로그램에 참가한 것도 감사하고 일본 대표로 참가하게 돼서 정말 감사했다"고 밝혔다.
레나는 "다른 나라에서 온 저희를 항상 힘내라고 괜찮다고 상냥하게 맞아줘서 정말 고마웠다"고 인사했다.
아카네는 "인생에서 아주 소중한 시간이었다. 후회는 없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승연애2' 김지수, 핑크색 튜브톱으로 몸매 노출…볼륨이 '어마어마'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콘크리트 유토피아' 박서준, 12년차 배우의 진일보한 성장 - 스포츠한국
- 브브걸 유나, 시원하게 드러낸 볼륨 몸매 '해변의 여신'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서현숙, 여리여리한데 글래머…"비키니 질린다" - 스포츠한국
- 진격의 KIA 이끈다… '대타 만루포' 최형우, 해결사란 이런 것[스한 스틸컷] - 스포츠한국
- 'E컵 여신' 홍영기, 밀착 크롭톱 입고…볼륨 대방출 - 스포츠한국
- 서동주, 아슬아슬 쇄골 다 드러난 핑크 튜브톱…아무나 소화 못해 - 스포츠한국
- 홍수현, 결혼하더니 과감…빨간 수영복 입고 '여유' - 스포츠한국
- ‘1610일만에 매진’ 창원 NC파크, NC가 DH2는 롯데 잡았다[창원에서] - 스포츠한국
- 이다혜, 과즙미와 섹시미 넘나든 여친룩…트임 스커트 '뇌쇄적'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