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배윤정, 스페셜 저지 출격... “K-POP 미션에 딱 맞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우파2' 스페셜 저지로 안무가 배윤정이 등장했다.
12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8크루의 K-POP 데스 매치 미션이 전파를 탔다.
파이트 저지에는 모니카와 셔누가 함께 했고, 스페셜 저지에는 안무가 배윤정이 등장했다.
K-POP 레전드의 등장에 댄서들은 "드디어 그녀가 나왔다", "미션에 딱 맞는 저지다"며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8크루의 K-POP 데스 매치 미션이 전파를 탔다.
이날 8크루는 같은 엔터 대진으로 만난 크루와 대결을 펼쳐야했고, 파이트 저지 점수, 현장 점수, 글로벌 대중 평가를 합쳐 점수를 냈다.
파이트 저지에는 모니카와 셔누가 함께 했고, 스페셜 저지에는 안무가 배윤정이 등장했다. K-POP 레전드의 등장에 댄서들은 “드디어 그녀가 나왔다”, “미션에 딱 맞는 저지다”며 감탄했다.
배윤정은 심사 기준으로 “팀워크부터 안무 구성, 센스, 아이디어 전부 다 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나화나’ 류승수, “큰 형 보증 서다 전재살 날려... 극단적 선택 고민도”
- ‘나화나’ 류승수, 최여진에 서운함 폭발... “모임 단톡방 나가달라고”
- 이중옥, ‘힘쎈여자 강남순’ 합류
- ‘나화나’ 최여진, 무례한 상대 男배우 폭로... “키스씬에 담배 피우고 와”
- ‘유괴의 날’ D-1…“캐릭터 플레이·추리하는 쾌감”
- 다이나믹 듀오, 11월 단독 콘서트…‘가끔씩 오래 보자’
- ‘고딩엄빠4’ 석찬희 “남편, 보험사기로 교도소 복역 중”
- ‘나화나’ 류승수, 이경규 공황 장애에 “화로 받아들이면 안 돼... 특효약은 고난”
- ‘불타는 장미단2’ 100만 조회수 기록한 김중연 어머니 재등장
- 레드벨벳 넘어 ‘레베카’ 웬디, 무대 위 ‘나’로 서다 [커튼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