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해도 돼?” 조세호, 첫 키스 전에는 허락받는다 (입에서 불나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2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와플'에는 토크쇼 '입에서 불나불나 EP.2'가 공개됐다.
이날 조세호는 연애 전 스킨십에 관해 이야기하던 중 곽범에게 "키스 전에 물어보고 하는 타입이냐"라고 물었다.
이어서 조세호는 "키스해도 돼? 안돼? 오케이" 또, "오늘은 어때? 안돼? 오케이!" 한다며 유쾌하게 말해 스튜디오 안을 폭소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성보람기자] 12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와플’에는 토크쇼 ‘입에서 불나불나 EP.2’가 공개됐다.
이날 조세호는 연애 전 스킨십에 관해 이야기하던 중 곽범에게 “키스 전에 물어보고 하는 타입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곽범을 포함해 이용진과 신기루는 “물어보는 사람이 어딨냐”라며 입을 모았다.
이용진은 “세호형 같은 경우에는 서면으로도 허락을 받아야 해”라고 말했고 조세호는 키스를 허락받는 상황극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형은 물어봐?”라는 이용진의 진지한 질문에 조세호는 “라이트 하게 물어본다”라며 “아까 본 그 영화 참 재밌었는데 키스해도 돼?”라고 예를 들었다.
듣고 있던 세 사람은 놀라는 반응을 보였고 이에 조세호는 “나는 좀 조심스러워서.. 나만 먼저 일방적일 수 있는 거잖아”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조세호는 “키스해도 돼? 안돼? 오케이” 또, “오늘은 어때? 안돼? 오케이!” 한다며 유쾌하게 말해 스튜디오 안을 폭소케했다.
sungb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내 응급상황, 촬영팀에 통제 당했다”…장기용X천우희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
- ‘안정환♥’ 이혜원, 자식농사 대박..딸은 美명문대 입학+아들은 트럼펫 대회 1등
- 김혜수가 김혜수했다...뭘 입어도 독보적 매력 발산
- 5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韓 여성, 실시간 방송 중 성추행 당해.. 용의자는 46세 남성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다이어트 성공’ 오정연, 마네킹 비율의 반전 글래머 몸매
- 12년동안 냉동됐다 해동됐나…고연전 졸업생 응원단 나선 한성주, 변함없는 미모 과시
- ‘진태현♥’ 박시은, ‘단아함의 의인화’ 그 자체
- 신동엽, 전 연인 이소라 소환에 “이소라랑 나랑은 아름다운 관계라고” 흥분(‘짠한형’)
- 연예계 기부왕 이영애, ‘이승만 기념관’ 후원의사 전달 “다른 전직 대통령 재단도 기부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