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옥, ‘힘쎈여자 강남순’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중옥이 '힘쎈여자 강남순'에 합류한다.
10월 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 연출 김정식·이경식, 제작 바른손씨앤씨·스토리피닉스·SLL)은 선천적으로 놀라운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대대힘힘' 세 모녀의 코믹범죄맞짱극이다.
이유미, 김정은, 김해숙 등 라인업에 막강한 연기 내공의 소유자 이중옥이 가세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 연출 김정식·이경식, 제작 바른손씨앤씨·스토리피닉스·SLL)은 선천적으로 놀라운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대대힘힘’ 세 모녀의 코믹범죄맞짱극이다.
이유미, 김정은, 김해숙 등 라인업에 막강한 연기 내공의 소유자 이중옥이 가세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중옥은 극중 김정은의 오른팔 김남길 역으로 출연한다.
‘김남길’은 황금주(김정은 분)의 충직한 비서다. 황금주의 어마무시한 괴력을 알고 있기에 궂은일을 도맡아 하는 것은 기본, 납작 엎드려 복종하는 것도 서슴지 않는 인물.
이중옥 특유의 능청스러운 호연이 덧입혀질 캐릭터는 드라마의 웃음 치트키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ㅔ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괴의 날’ D-1…“캐릭터 플레이·추리하는 쾌감”
- 다이나믹 듀오, 11월 단독 콘서트…‘가끔씩 오래 보자’
- ‘고딩엄빠4’ 석찬희 “남편, 보험사기로 교도소 복역 중”
- ‘나화나’ 류승수, 이경규 공황 장애에 “화로 받아들이면 안 돼... 특효약은 고난”
- ‘불타는 장미단2’ 100만 조회수 기록한 김중연 어머니 재등장
- 레드벨벳 넘어 ‘레베카’ 웬디, 무대 위 ‘나’로 서다 [커튼콜]
- ‘고려거란전쟁’ 최수종→김동준 대본리딩, 빈틈없는 연기 호흡
- ‘1987 보스톤’ 강제규 감독 “음주운전 배성우 괴롭고 죄송하다고...”[인터뷰]
- 김혜수·주지훈 ‘하이에나’, 일본서 리메이크
- 빌리 문수아,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5인 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