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화나’ 류승수, 이경규 공황 장애에 “화로 받아들이면 안 돼... 특효약은 고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류승수가 이경규의 공황 장애에 공감했다.
1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서는 배우 류승수와 최여진이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서는 배우 류승수와 최여진이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류승수는 “제가 이경규 선배님하고 프로그램을 많이 했다. 제가 공황장애 선배기도 하고. 가끔 들리는 얘기로 제작진이나 동료들에게 화를 낸다. 하지만 공황 장애 시점으로 보면 그걸 화로 받아들이면 안 된다. 그냥 아프다고 생각해야 한다. 아프다고 받으들이면 전혀 화가 날 일이 없다”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류승스가 “이런 분들에게 가장 특효약은 고난이다”고 하자, 이경규는 “제가 류승수 씨 하고 방송을 많이 했는데 할 때마다 잘 됐다. 나를 잘 달래준다”고 밝혔다.
한편 MBC 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캠핑장을 오픈,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화(火)’ 클리닉 전문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레드벨벳 넘어 ‘레베카’ 웬디, 무대 위 ‘나’로 서다 [커튼콜]
- ‘고려거란전쟁’ 최수종→김동준 대본리딩, 빈틈없는 연기 호흡
- ‘1987 보스톤’ 강제규 감독 “음주운전 배성우 괴롭고 죄송하다고...”[인터뷰]
- 김혜수·주지훈 ‘하이에나’, 일본서 리메이크
- 빌리 문수아,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5인 체제”
- 라이즈, 데뷔 동시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新 화보 장인
- ‘흥행퀸’ 유이 앞세운 ‘효심이네’, KBS 주말극 구원투수 될까[MK현장]
- ‘효심이네’ 유이 “부녀 호흡 맞췄던 최수종, ‘딸 열심히 해’라고”
- “멍뭉미VS 직진남”...‘효심이네’ 하준·고주원 매력 대결
- ‘효심이네’ 유이 “타이틀에 내 이름 처음...시청률 40% 나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