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도 갔다..'어벤져스'★들 실제 배우자♥︎ 누구? 10人 [Oh!쎈 레터]
[OSEN=최나영 기자] '어벤져스' 출연진의 실제 배우자는 누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물론이고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부터 폴 러드까지. 풀타임 슈퍼히어로가 되는 것은 매우 쉽지 않다. 하지만 다행히도, '어벤져스' 프랜차이즈의 출연진에게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구한 후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슈퍼조력 배우자들이 있다. 피플이 '어벤져스' 프랜차이즈 출연진의 실제 파트너를 정리한 가운데 이 중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린 10인의 멤버들을 살펴봤다.
1.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 알바 바프티스타
42세의 크리스 에반스는 지난 8일(현지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케이프 코드의 사유지에서 26세 여배우 알바 바프티스타와 결혼했다.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도 뽑혔던 크리스 에반스는 1년여 열애 끝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5개 국어를 구사하며 2017년 캄보디아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등 인도주의적 활동에 큰 힘을 쏟고 있는 16세 연하 알바 바프티스타를 아내로 맞이한 것이다.
2.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수잔 다우니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아내는 영화 제작자 수잔 다우니. 두 사람은 18년째 행복한 가정 생활을 유지하고 있다.
두 사람은 수잔 다우니가 제작하고 있던 2003년 심리 스릴러 영화 '고티카'에서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슬하에 8세의 딸 아브리와 11세의 아들 엑스턴을 두고 있다. 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첫 번째 부인 데보라 팰컨과의 사이에서 29세의 아들 인디오도 얻었다.
3. '닉 퓨리' 사무엘 L. 잭슨 & 라타냐 리처드슨 잭슨
할리우드의 잉꼬 부부 중 하나인 사무엘 L. 잭슨은 그의 아내인 배우 라타냐 리차드슨 잭슨과 무려 43년 동안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2020년 결혼 40주년을 기념하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사무엘 L. 잭슨은 "당신은 사랑이고, 걷고, 말하고, 도전하고, 영원합니다! 나의 모든 것을 가진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며 애정을 표했던 바다. 이 부부는 슬하에 41세의 딸 조(Zoe)를 두고 있다.
4.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 엘사 파타키
크리스 헴스워스는 배우 엘사 파타키와 2010년에 만나 약혼하고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2년에 첫 딸 인디아 로즈를, 2014년에는 쌍둥이 사샤와 트리스탄을 맞이했다.
영국 GQ 커버스토리에서 크리스 헴스워스는 아내에 대해 "그녀의 희생, 헌신, 일, 지원, 용서 – 그녀가 지난 수년간 나에게 준 모든 것은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것이 없었다면 저는 제가 해온 어떤 것도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5.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 콜린 조스트
스칼렛 요한슨는 미국 'SNL' 작가 콜린 조스트와 지난 2017년 'SNL' 출연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연인이 돼 약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2020년 결혼했고 2021년 8월 아들 코스모를 맞이했다.
스칼렛 요한슨보다 3살 연상인 콜린 조스트는로 이번이 첫 결혼이다. 반면 스칼렛 요한슨은 세 번째 결혼으로 그의 전 남편들은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저널리스트 로메인 도리악이다.
6. '로키' 톰 히들스톤 & 자웨 애쉬튼
톰 히들스턴과 배우 자웨 애쉬튼은 2019년 연극 '배신'에 함께 출연하면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해 10월께 첫 아이를 맞이 했는데 당시 두 사람은 부모가 되는 것을 굉장히 행복해 했고 첫 아이를 맞이한 기쁨에 가득 찼었다는 후문이다.
7. '앤트맨' 폴 러드 앤 & 줄리 예거
역시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선정된 바 있는 폴 러드는 프로듀서 줄리 예거와 2003년에 결혼했다. 러드-예거 부부는 2006년에 아들 잭을, 2010년에 딸 다비를 낳아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폴 러드는 2021년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원동력은 가족이라며 "18년간 함께 한 아내 줄리, 17살 아들 잭, 12살 딸 다비와 집에 있을 때 제일 행복하다. 저는 남편이자 아빠다. 일하지 않을 때 가족과 노는 게 제일 좋다"라고 전했다.
8. '스타로드' 크리스 프랫 & 캐서린 슈왈제네거
크리스 프랫의 아내인 캐서린 슈왈제네거는 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방송인 겸 배우 마리아 슈라이버 사이에서 태어난 첫째 딸이다.
크리스 프랫은 2018년 12월 13일 캐서린 슈왈제네거의 29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처음으로 둘 사이를 공개, 많은 응원과 축하를 받았다.
9. '스칼렛 위치' 엘리자베스 올슨 & 로비 아넷
엘리자베스 올슨은 미국 록밴드 마일로 그린의 멤버 로비 아넷과 지난 2017년 연인으로 발전했다. 당시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되자 엘리자베스 올슨은 열애 사실을 곧바로 인정했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2021년 인터뷰에서 로비 아넷을 '남편'이라고 지칭했다. 이에 두 사람이 '결혼'한 것으로 받아들여졌다. 미국드라마 '완다비전'과 관련된 인터뷰에서 그녀는 "난 영국에 7개월 동안 있었고, 이틀 전에 돌아왔다. 그리고 제 이웃은 그들의 뒷마당에 많은 공사를 하고 있다. 이 공사 소음으로 인해 남편과 화장실에서 얘기한다" 등 근황을 전했던 바다.
10. '비전' 폴 베타니 & 제니퍼 코넬리
폴 베타니와 배우 제니퍼 코넬리는 지난 2003년 결혼해 잘 살고 있는 할리우드 커플들 중 하나다.
제니퍼 코넬리는 2015년 11월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와의 인터뷰에서 "그를 처음 만났던 것을 기억한다"라며 "'음, 그는 정말 연기를 잘 한다'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반면 폴 베타니는 제니퍼 코넬리의 미모에 충격을 받았다고 전하며 "그렇게 아름다운 사람과 친해진 적은 처음이었다. 당신이 만난 모든 남자들이 당신에게 추파를 던지려 했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을 기억한다"라고 말했다.
폴 베타니는 2001년 9월 11일 벌어진 테러 사건 이후 제니퍼 코넬리를 너무 걱정해서 자신이 그녀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밝혔던 바다. 그는 제니퍼 코넬리와 공식적으로 데이트를 시작하기도 전에 청혼했고 거의 즉시 그녀와 함께 살기 위해 미국 뉴욕시로 이사했다는 후문이다.
/nyc@osen.co.kr
[사진] SNS,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