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뒤흔든 '아침의 나라', 이제는 모바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압도적인 분위기와 서구권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이국적인 색채로 전 세계를 뒤흔들었던 아침의 나라가 모바일로 찾아온다.
12일,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대륙 '아침의 나라'와 신규 클래스 '초령'을 업데이트했다.
지난 8월 '2023 검은사막 모바일 하이델 연회'에서 공개한 아침의 나라는 마고리아 해역 너머 동방의 모험이 시작되는 신비로운 대륙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압도적인 분위기와 서구권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이국적인 색채로 전 세계를 뒤흔들었던 아침의 나라가 모바일로 찾아온다.
12일,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대륙 '아침의 나라'와 신규 클래스 '초령'을 업데이트했다.
지난 8월 '2023 검은사막 모바일 하이델 연회'에서 공개한 아침의 나라는 마고리아 해역 너머 동방의 모험이 시작되는 신비로운 대륙이다. 기존의 중세 판타지 배경이 아닌 조선을 모티브로 제작된 가상의 국가로 한국의 신화와 민담, 설화 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이야기가 등장한다.
모험가는 무당령전, 구미호전, 손각시전, 금돼지왕전 등 '설화집'을 통해 아침의 나라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설화집을 완료하면 이야기 속에 등장했던 우두머리들과 다시 만나 겨루는 '검은 사당'을 이용할 수 있다.
우두머리별 난이도 최초 정복 시 '기운'을 얻는다. 기운은 검은 사당에서만 적용되는 각종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외에도 아크람의 예언 100%, 연금석 성장 지원 상자, 마력의 정의 등을 보상으로 받는다.
신규 아이템 '새벽의 장비'도 추가됐다. 검은 사당 도전 완료 시 얻을 수 있는 '홍익의 불꽃'으로 제작할 수 있다. 새벽의 주무기와 장갑이 추가됐으며, 나머지 장비는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우사' 각성 클래스 '초령'을 오늘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 부적을 엮어 만든 초령부와 세필붓을 무기로 '서천 꽃밭'의 힘을 사용한다. 저승 꽃을 소환해 전략적으로 적의 움직임을 차단하고, 거대한 서천 꽃밭을 펼쳐 공격을 쏟아내며 적들을 혼란에 빠뜨린다.
아침의 나라를 더욱 빨리 즐길 수 있도록 시즌 캐릭터 : 정규 시즌 또한 새롭게 시작된다.
시즌 캐릭터는 성장에 필요한 각종 보상을 받아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도입한 시스템이다. 지난 7월 '프리 시즌'을 진행했으며, 신규 모험가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기존 모험가의 서브 캐릭터 육성의 편의를 높였다.
정규 시즌은 오는 12월 12일 점검 이전까지 진행할 수 있다. 프리 시즌보다 더 강력해진 보상과 장신구 자동 강화, 투발라 흑결정 분해식 추가 등 편의성도 강화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은비가 입으면 다르다...파격 언더웨어 화보 공개 - MHN Sports / MHN Kpop News
- 돌아온 '완판녀', 역대급 수위 표지로 품절 레이스 펼치는 모델 강인경 - MHN Sports / MHN Kpop News
- [Ms포토] 르세라핌 카즈하 '과감한 패션에 깜짝' - MHN Sports / MHN Kpop News
- '역시 장원영' 뷰티 브랜드 '어뮤즈' 한국-일본 모델 발탁 - MHN Sports / MHN Kpop News
- BTS 정국X블랙핑크 제니, 언더웨어-청바지 조합으로 뽐내는 '관능미'[화보] - MHN Sports / MHN Kp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