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13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3. 9. 12. 20:12
■ 영화 ■ 새비지 맨(캐치온1 오후 3시10분) = 존과 루비는 마약으로 점철된 과거를 지우고 결혼과 함께 새로운 삶을 기약한다. 두 사람은 과거의 죄를 씻어내고자 세례를 받기로 결심한다. 희망찬 미래를 꿈꿨던 것도 잠시, 루비는 세례식을 하루 앞두고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되고 만다. 약물 과다 투여로 죽음을 맞은 그녀를 두고 존은 마약 공급책을 끝장내겠다며 집을 나선다.
■ 예능 ■ 유 퀴즈 온 더 블럭(tvN 오후 8시40분) = 배우 강동원이 20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이제 나갈 때가 되지 않았나”라며 묵혀둔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초등학교 때 글라이더 대회는 물론 “시 대회에서 금상을 받았다”고 말한다. 이후 공대생 시절 이야기도 들려준다. 그의 대학 동문은 “동원이가 축제 때 안주를 만들었다”며 그를 보려 손님이 몰린 탓에 “다른 과 주점은 다 망했다”고 전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이재명, 김혜경 선고 앞두고 “희생제물 된 아내, 죽고 싶을 만큼 미안”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