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새 앨범 발표→대학 축제…신곡 무대 펼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가 대학교 축제 무대에 잇달아 오른다.
12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용화는 오는 14일 성균관대학교와 서울대학교, 15일 홍익대학교 등 여러 대학 축제 무대에 오른다.
정용화는 올해 아시아 투어 '올라운더'를 함께했던 밴드와 이번 대학교 축제에도 함께 무대에 올라 화려한 라이브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정용화는 이번 대학교 축제에서 14일 발매되는 두번째 미니 앨범 '유어 시티' 신곡 무대를 예고해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밴드 씨엔블루 정용화가 대학교 축제 무대에 잇달아 오른다.
12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용화는 오는 14일 성균관대학교와 서울대학교, 15일 홍익대학교 등 여러 대학 축제 무대에 오른다. 정용화는 올해 아시아 투어 '올라운더'를 함께했던 밴드와 이번 대학교 축제에도 함께 무대에 올라 화려한 라이브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정용화는 이번 대학교 축제에서 14일 발매되는 두번째 미니 앨범 ‘유어 시티’ 신곡 무대를 예고해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이에 올해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밴드 씨엔블루의 메인보컬이자 ‘연예계 대표 올라운더’인 정용화가 펼칠 무대에 기대가 모아진다.
두번째 미니 앨범 ‘유어 시티’는 정용화가 2017년 첫 미니 앨범 ‘두 디스터브’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국내 솔로 앨범이다. 화려하고 빛났던 도시를 떠나며 쿨한 척 무덤덤하게 그리움을 외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너의 도시’를 포함해 모두 6곡이 수록돼 있다. 정용화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12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13일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며, 14일 새 앨범 ‘유어 시티’ 전곡과 타이틀곡 ‘너의 도시’ 뮤직비디오 본편이 베일을 벗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