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 추석 선물세트 할인행사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경제지주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추석 선물세트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는 "이번 추석에는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프리미엄부터 실속 선물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우리 농민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추석 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경제지주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추석 선물세트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농민의 정성이 가득 담긴 프리미엄 과일을 비롯해 고품질 한우·굴비·특산물 등으로 구성된 우리 농축수산물 선물세트와 가성비 높은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14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한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는 “이번 추석에는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프리미엄부터 실속 선물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우리 농민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추석 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