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MLB키즈 판매 수익금 기부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F(회장 김창수·사진)는 어린이 환우를 지원하는 나눔 캠페인 'F&F 위드유'를 펼친다고 12일 발표했다.
이 캠페인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 어린이 환우를 위한 지원 행사다.
F&F는 대표 아동복 브랜드인 'MLB 키즈'의 '하트 컬렉션' 판매 수익 일부를 어린이전문병원에 기부해 치료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환우를 도울 계획이다.
3월에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환우를 위해 환자행복기금 1억원을 삼성서울병원에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F(회장 김창수·사진)는 어린이 환우를 지원하는 나눔 캠페인 ‘F&F 위드유’를 펼친다고 12일 발표했다. 이 캠페인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 어린이 환우를 위한 지원 행사다.
F&F는 대표 아동복 브랜드인 ‘MLB 키즈’의 ‘하트 컬렉션’ 판매 수익 일부를 어린이전문병원에 기부해 치료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환우를 도울 계획이다. 캠페인은 다음달 말까지 이어진다. MLB 키즈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트 컬렉션 제품 구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F&F는 지난 2월 튀르키예 지진 피해자를 위해 10억원 상당의 방한 의류를 긴급 지원했다. 3월에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환우를 위해 환자행복기금 1억원을 삼성서울병원에 기부했다.
하수정 기자 agatha77@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억원대 '방 3개' 새 아파트 널렸다…신혼부부들 몰리는 곳
- "모르고 가면 당한다"…한우 선물세트 샀다가 '낭패' 본 사연 [오정민의 유통한입]
- "네이버 믿고 투자했는데 20% 급락"…개미들 '멘붕'
- 테슬라가 개발한 '도조' 뭐길래…"주가 60% 뛴다" 들썩
- 여기어때 vs 야놀자 '성적표' 공개되자…희비 엇갈렸다
- 고기 '먹방'하더니…'갈비 사자' 바람이 몰라보게 변했다
- 18년 전 가출한 남편 찾아가 스토킹한 아내…이유 봤더니
- 손흥민이 셀카 거절?…"아이폰 No! 갤럭시만 가능해요"
- 美서 완판된 블랙핑크 자전거 한국 온다…팝업스토어 14일 오픈
- "성형수술 해볼래?"…임차인 얼굴에 20cm 상처 낸 건물주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