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시속' 장윤정, 생활 연기 눈길…사실감 넘치는 열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윤정이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한준희'(전여빈 분)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 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남시헌'(안효섭 분)과 친구 '정인규'(강훈 분)를 만나고 겪게 되는 일들을 그린 미스터리 로맨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장윤정이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한준희’(전여빈 분)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 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남시헌’(안효섭 분)과 친구 ‘정인규’(강훈 분)를 만나고 겪게 되는 일들을 그린 미스터리 로맨스다.
극 중 장윤정은 1998년 ‘권민주’의 같은 반 학우 ‘지용선’ 역을 연기했다. 그는 같이 다니는 무리의 중심인 ‘변다현’(송지우 분)이 ‘권민주’를 괴롭히는 게 잘못된 행동임을 알면서도 후환이 두려워 일조하는 인물이다. 배우 장윤정은 잘못됨을 바로잡을 줄 아는 용기보다 무리에서 소외되고 싶지 않은 마음이 먼저인 10대 ‘지용선’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냈다.
한편, 장윤정은 연극, 뮤지컬, 드라마 등 다방면으로 실력을 쌓고 있는 준비된 신예다. 그는 지난 5월 배우 고준희, 서효림이 소속된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이후 화제작인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 사실감 있는 10대 연기를 선보였다.
이어 새 드라마 ‘전세역전’ 출연을 확정 지은 장윤정은 극 중 ‘희선’이 운영하는 카페 아르바이트생 ‘선미’ 역으로 분할 예정. 연이어 작품 소식을 전하는 만큼 장윤정이 얼마나 매력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