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조위, 팬 지나치지 않게 아내가 '내조'...옷 잡아당겨 사진 찍게 해 [룩@차이나]

안수현 2023. 9. 12. 18: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콩 배우 양조위의 아내 유가령의 내조가 시상식에서 빛을 발했다.

그의 게시물만큼 시상식 비하인드도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는데, 양조위의 아내 유가령이 뒤에서 내조를 톡톡히 한 것도 큰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유가령은 양조위의 재킷을 움켜쥐고는 그를 재빨리 뒤로 젖혀 팬들 앞에 서게 했다.

유가령의 재빠른 행동 덕분에 팬들은 양조위의 사진을 더 찍을 수 있었고 이 모습은 온라인에 일파만파 퍼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안수현 기자] 홍콩 배우 양조위의 아내 유가령의 내조가 시상식에서 빛을 발했다.

지난달 30일(현지 시간) 양조위는 이탈리아 베니스 석호의 리도섬에서 개막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영화제로 손꼽히는 '베니스 국제영화제'에서 평생공로상을 수상했다.

이날 양조위는 공로상 수상 후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게시했다. 그는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이 멋진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그의 게시물만큼 시상식 비하인드도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는데, 양조위의 아내 유가령이 뒤에서 내조를 톡톡히 한 것도 큰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은 행사를 마치고 홍콩으로 돌아가는 비행기로 향할 때, 팬들과 기자들의 환영과 박수 갈채를 받았다.

평소 수줍음이 많고 낯가림이 심한 것으로도 유명한 양조위는 많은 인파가 몰리자 불편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곧장 차량에 탑승하려 했다. 하지만 유가령은 양조위의 재킷을 움켜쥐고는 그를 재빨리 뒤로 젖혀 팬들 앞에 서게 했다.

유가령의 재빠른 행동 덕분에 팬들은 양조위의 사진을 더 찍을 수 있었고 이 모습은 온라인에 일파만파 퍼졌다. 이를 본 한 네티즌은 "유가령이 마치 아이를 돌보는 것 같다", "유가령은 매우 엄격한 매니저같다" 등 그녀의 눈치빠른 센스에 감탄했다. 또한 "내성적인 남자는 외향적인 아내가 필요하다"라며 양조위와 유가령의 조화가 좋다는 평도 많았다.

한편, 양조위는 지난 7월 두 번째 미니앨범 'Get Up'으로 컴백한 뉴진스의 신곡 'Cool With you'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해 전 세계 케이팝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공개된 두 가지 버전 중 'Side B' 편에 등장한 양조위는 백발의 헤어스타일로 뮤직비디오 후반부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후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 측은 "양조위가 뉴진스의 뮤직비디오에 노 개런티로 출연했다"라면서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가 지인을 통해 양조위에게 시나리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양조위는 뮤직비디오 스토리를 확인한 후 분량과 상관없이 매력적인 캐릭터에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웨이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