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 본부장 뜬다’ 이준호, 아시아 8개국 팬미팅 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아시아 8개국에 걸쳐 첫 단독 팬미팅을 연다.
이준호는 12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곧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첫 팬미팅 '준호 더 모먼트 2023'(JUNHO THE MOMENT 2023)일정을 공개했다.
지난 2008년 그룹 2PM(택연, 준호, 찬성, 닉쿤, 우영, 준케이)으로 데뷔한 이준호는 데뷔 15년만에 배우로서 최전성기를 맞이하며, 글로벌 무대를 뜨겁게 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아시아 8개국에 걸쳐 첫 단독 팬미팅을 연다.
이준호는 12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곧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첫 팬미팅 ‘준호 더 모먼트 2023’(JUNHO THE MOMENT 2023)일정을 공개했다.
이준호는 오는 10월14일 대만 타이페이를 시작으로, 11월4일 마카오, 11월11일 필리핀 마닐라, 11월1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11월25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12월2일 홍콩, 12월8일 싱가포르, 12월10일 태국 방콕까지 총 8개국 팬들을 만나며 뜨거운 연말을 보낼 예정이다.
지난 2008년 그룹 2PM(택연, 준호, 찬성, 닉쿤, 우영, 준케이)으로 데뷔한 이준호는 데뷔 15년만에 배우로서 최전성기를 맞이하며, 글로벌 무대를 뜨겁게 달고 있다.
지난 2021년 방송된 MBC 사극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딕션의 교과서같은 연기로 로맨틱 남주 존재감을 폭발했고, 최근 방송된 JTBC ‘킹더랜드’로 인기에 정점을 찍었다. OTT플랫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킹더랜드’는 넷플릭스 글로벌 TV부문 1위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준호의 인기에 힘입어 남궁민과 티키타카가 빛났던 드라마 ‘김과장’을 비롯해 영화 ‘감시자들’ ‘스물’ 등 이준호의 출연작들이 재조명 받기도 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내 응급상황, 촬영팀에 통제 당했다”…장기용X천우희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
- ‘안정환♥’ 이혜원, 자식농사 대박..딸은 美명문대 입학+아들은 트럼펫 대회 1등
- 김혜수가 김혜수했다...뭘 입어도 독보적 매력 발산
- 5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韓 여성, 실시간 방송 중 성추행 당해.. 용의자는 46세 남성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다이어트 성공’ 오정연, 마네킹 비율의 반전 글래머 몸매
- 12년동안 냉동됐다 해동됐나…고연전 졸업생 응원단 나선 한성주, 변함없는 미모 과시
- ‘진태현♥’ 박시은, ‘단아함의 의인화’ 그 자체
- 신동엽, 전 연인 이소라 소환에 “이소라랑 나랑은 아름다운 관계라고” 흥분(‘짠한형’)
- 연예계 기부왕 이영애, ‘이승만 기념관’ 후원의사 전달 “다른 전직 대통령 재단도 기부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