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소이현, 막말하는 남편 대처법? “청양고추를 잔뜩 썰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연애 상담에 나섰다.
12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에는 '팩폭 주의전화하고 싶은데 어떡해요ㅠㅠ 그는 떠났다고! (단호) 인소 부부의 청양고추 급 매운맛 연애 상담 | #소이현 #인교진 | ep.7 인소상담'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언니, 오빠도 저처럼 누군가를 잊지 못한 적이 있었는가"라는 질문에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뭐가 알고 싶은 거냐"라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연애 상담에 나섰다.
12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에는 ‘팩폭 주의전화하고 싶은데 어떡해요ㅠㅠ 그는 떠났다고! (단호) 인소 부부의 청양고추 급 매운맛 연애 상담 | #소이현 #인교진 | ep.7 인소상담’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전 남자친구를 못 잊어서 5년째 솔로라는 한 사연이 소개됐다. “언니, 오빠도 저처럼 누군가를 잊지 못한 적이 있었는가”라는 질문에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뭐가 알고 싶은 거냐”라며 웃었다.
소이현은 “원래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 거고, 기억도 기억으로 덮어야 하는 거라서 빨리 누군가 좋은 사람을 만나서 이겨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부부는 “술 취해서 전화하지 마”라고 입을 모았다. 소이현은 “나중에 나이 들어서 ‘왜 그 예쁜 나이에 연애를 쉬고 있었을까. 누구라도 만나볼걸’ 이런 생각도 할 것 같으니까 얼른 소개팅이나 모임에 많이 나가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인교진은 나쁜 남자한테 빠졌다는 사연을 읽고 “나 그런 사람 한 명 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소이현은 “을의 연애는 비추”라며 “이런 연애에만 심장이 뛰는 친구들이 있다. 마성의 매력을 가지고 옴짝달싹 못하게 하는 나쁜 남자들이 있다”라고 말했다.
인교진은 “나쁜 남자가 아니라 찌질한 것”이라며 “용돈을 준다고 그걸 받냐”라고 비판했다.
소이현은 “한 번 내가 좋아하는 사람말고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나봤으면 좋겠다. 그때는 내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라고 조언했다.
막말을 하는 남편에 대해 인교진은 “애 앞에서 막말하는 스타일 정말 비겁하다. 최악이라고 생각한다. 와이프한테 욕하는 거 자기 얼굴에 침 뱉는 거다”라고 말했다.
소이현은 “청양고추 같은 거 많이 썰어서 음식 해서 주면 어떨까”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내 응급상황, 촬영팀에 통제 당했다”…장기용X천우희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
- ‘안정환♥’ 이혜원, 자식농사 대박..딸은 美명문대 입학+아들은 트럼펫 대회 1등
- 김혜수가 김혜수했다...뭘 입어도 독보적 매력 발산
- 5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韓 여성, 실시간 방송 중 성추행 당해.. 용의자는 46세 남성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다이어트 성공’ 오정연, 마네킹 비율의 반전 글래머 몸매
- 12년동안 냉동됐다 해동됐나…고연전 졸업생 응원단 나선 한성주, 변함없는 미모 과시
- ‘진태현♥’ 박시은, ‘단아함의 의인화’ 그 자체
- 신동엽, 전 연인 이소라 소환에 “이소라랑 나랑은 아름다운 관계라고” 흥분(‘짠한형’)
- 연예계 기부왕 이영애, ‘이승만 기념관’ 후원의사 전달 “다른 전직 대통령 재단도 기부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