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카라 활동 중 멤버들에 사과하니…‘정신차려! 데뷔 앨범이야’ 일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허영지가 솔로 앨범 준비로 카라 재결합에 민폐를 끼쳤다며 미안함을 전했다.
허영지는 12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플레이 홀에서 열린 솔로 데뷔 앨범 '엘. 오. 브이. 이'(L.O.V.E) 쇼케이스에서 카라 데뷔 15주년 기념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 활동과 솔로 앨범 준비를 병행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언니들에게 그룹 활동에 소홀해서 미안하다고 말했다"는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가수 허영지가 솔로 앨범 준비로 카라 재결합에 민폐를 끼쳤다며 미안함을 전했다.
허영지는 12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플레이 홀에서 열린 솔로 데뷔 앨범 ‘엘. 오. 브이. 이’(L.O.V.E) 쇼케이스에서 카라 데뷔 15주년 기념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 활동과 솔로 앨범 준비를 병행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언니들에게 그룹 활동에 소홀해서 미안하다고 말했다”는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어 “언니들이 ‘정신 차려. 허영지! 너 이제 첫 솔로야’라고 말하며 응원해줬다”며 “가이드 음반부터 멤버들에게 들려줬는데 무조건 허영지의 곡이라고 추천했다. 니콜 언니는 피곤할텐데도 제가 녹음하는 걸 새벽까지 듣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허영지의 데뷔 앨범 ‘토이 토이 토이’는 이날 오후 6시에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내 응급상황, 촬영팀에 통제 당했다”…장기용X천우희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
- ‘안정환♥’ 이혜원, 자식농사 대박..딸은 美명문대 입학+아들은 트럼펫 대회 1등
- 김혜수가 김혜수했다...뭘 입어도 독보적 매력 발산
- 5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韓 여성, 실시간 방송 중 성추행 당해.. 용의자는 46세 남성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다이어트 성공’ 오정연, 마네킹 비율의 반전 글래머 몸매
- 12년동안 냉동됐다 해동됐나…고연전 졸업생 응원단 나선 한성주, 변함없는 미모 과시
- ‘진태현♥’ 박시은, ‘단아함의 의인화’ 그 자체
- 신동엽, 전 연인 이소라 소환에 “이소라랑 나랑은 아름다운 관계라고” 흥분(‘짠한형’)
- 연예계 기부왕 이영애, ‘이승만 기념관’ 후원의사 전달 “다른 전직 대통령 재단도 기부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