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청 사격팀, 전국대회서 여 일반부 25M 권총 단체전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aejy8808@daum.net)]전북 임실군청 사격팀이 제32회 경찰청장기 전국사격대회에서 여자 일반부 25M 권총 부문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
임실군청 사격팀은 다음달 4일부터 10일까지 전라남도국제사격장에서 열리는 국가대표급 선발전인 제39회 회장기 전국사격대회 출전을 준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종윤 기자(=임실)(baejy8808@daum.net)]
전북 임실군청 사격팀이 제32회 경찰청장기 전국사격대회에서 여자 일반부 25M 권총 부문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경남 창원국제사격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 이시윤, 황성은, 김예지, 윤선정 등 4명의 선수가 출전해 1744점을 기록하며 동해시청(1737점)과 광주시체육회(1741점)를 가제치고 정상을 차지했다.
임실군청 사격팀은 다음달 4일부터 10일까지 전라남도국제사격장에서 열리는 국가대표급 선발전인 제39회 회장기 전국사격대회 출전을 준비하고 있다.
곽민수 감독은 “성실하게 훈련하는 선수들의 땀방울이 값진 결과를 거두었다”며 “자만하지 않고 앞으로 꾸준하고 성실하게 훈련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종윤 기자(=임실)(baejy8808@daum.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푸틴, 로켓 발사하는 보스토니치 우주기지에서 만나나
- 김정은·푸틴 '밀착'에 대통령실 "러시아, 책임있게 행동해야"
- 2분기 기업 성장성·수익성 지표 일제 하락
- '단식 13일' 이재명, 檢 다시 출석…"오늘은 증거 제시하나 보겠다"
- 군인권센터 "국방부장관 사의표명? 해병대 수사 외압 '증거인멸' 아닌가"
- 화물연대 "지금이 바로 지입제 폐지의 최적기"
- 민주당 '탄핵' 만지작에 이종섭 국방 선제 사의표명
- KBS 이사회, 출석 6인 전원 찬성으로 김의철 사장 해임 의결
- 尹대통령 "교육현장 정상화 시급…교권확립 법안 신속 처리돼야"
- 정세현 "김정은, 러시아에 미사일 기술 내놓으라고 조르러 가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