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만에 홀로서기…‘행복 전도사’ 카라 허영지의 ‘Toi Toi Toi’[MK★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라 허영지가 데뷔 약 9년 만에 행복한 홀로서기에 나섰다.
허영지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를 발매했다.
싱글 1집 'Toi Toi Toi'는 '행운을 빈다'라는 뜻의 감탄사로, 허영지가 데뷔 약 9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라 데뷔 이후 약 9년 만에 홀로서기
카라 허영지가 데뷔 약 9년 만에 행복한 홀로서기에 나섰다.
허영지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를 발매했다.
싱글 1집 ‘Toi Toi Toi’는 ‘행운을 빈다’라는 뜻의 감탄사로, 허영지가 데뷔 약 9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이다.
타이틀곡 ‘L.O.V.E’는 허영지가 지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정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펑키한 리듬과 팝, EDM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뤄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다수의 히트곡을 만든 로코베리가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스타 작사가 서지음이 노랫말을 써 완성도를 높였다.
헤어스타일에도 많은 변화를 준 허영지는 “뮤비 촬영하면서 소원을 많이 푼 느낌이다.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데, 정말 다양한 콘셉트를 촬영했다”라고 뮤직비디오에 대해 귀띔했다.
이어 “세계를 여행하는 보드판에서 각 나라별 착장을 입고 꾸며봤다. 수많은 콘셉트를 해서 즐거웠다”라고 말했다. 그가 자랑한 포인트를 뮤직비디오 볼 때 눈여겨볼 만하다.
관전 포인트에 대해 그는 “이번 노래를 내면서 가장 많이 말한 게 대중분들에게 쉬운 노래였으면 했다. 노래를 들으셨을 때 타 팬분들도 흥얼거리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 중독되는 후렴구를 포인트로 잡았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카라 완전체 활동에 대해 “너무 큰 사랑을 받아서 ‘이렇게까지?’ 싶었다. 라이브 방송으로 15주년을 자축하자고 작게 생각했는데 앨범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사실 찍어둔 게 있는데 준비 중이다. 완전체 모습은 기대된다면 언제든 준비가 되어 있다. 멤버들도 저도 지켜봐주시고 사랑해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서교동(서울)=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헬로비너스 윤조♥배우 김동호, 11월 결혼 발표 - MK스포츠
- 줄리엔강♥제이제이, 셀프 웨딩화보의 모든 것 ‘대방출’ [MK유?] - MK스포츠
- 미스코리아 출신 이세령 워터밤 영상 폭발적 관심 - MK스포츠
- 나나, 8등신 몸매···저 세상 비율 기럭지[똑똑SNS] - MK스포츠
- 한층 더 탄력받게 될 한국 스포츠 외교 [이종세의 스포츠 코너] - MK스포츠
- 추락 직전의 韓 여자배구, 반등할까…파리올림픽 예선전 출격→亞선수권과 변화 無, 14일 폴란드
- 로하스, 코로나19 감염으로 12일 한화전 선발 제외…“심한 건 아닌데 내일 상태 봐야” [MK현장] -
- 경륜 광명스피돔, 지진대피 및 화재 대응 훈련 - MK스포츠
- 월클의 처참한 몰락...포그바, 도핑 양성 반응으로 ‘은퇴 위기’ - MK스포츠
- 영국 유명기자 “클린스만, 황의조 임대도 몰랐다”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