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11월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이나믹 듀오가 4년 만에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아메바컬쳐에 따르면 다이나믹 듀오는 오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를 개최한다.
새로운 전성기를 이어갈 다이나믹 듀오의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는 오는 11월 24일 오후 8시, 25일 오후 6시, 26일 오후 5시에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다이나믹 듀오가 4년 만에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아메바컬쳐에 따르면 다이나믹 듀오는 오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를 개최한다.
'가끔씩 오래 보자'는 2019년 열린 '듀티 프리 2019' 이후 4년 만에 개최되는 다이나믹 듀오 단독 콘서트다. 2013년 발매된 다이나믹 듀오 7집 수록곡과 같은 제목이기도 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지난해 연말 아메바컬쳐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 벌 합동 콘서트 '아메바위크 2022'에서 '블루 새터데이 앤드 선데이' 공연을 책임진 다이나믹 듀오는 당시에도 공연 소개글과 무대에 '가끔씩 오래 보자' 곡명과 가사를 활용한 바 있다. 또한, 크러쉬, 바비 킴, 팔로알토, 범키, 릴러말즈 등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가끔씩 오래 보자’를 공연명으로 전면에 내세운 이번 단독 콘서트의 역대급 완성도가 기대된다.
올해 다이나믹 듀오는 10집 '투 키즈 온 더 블럭'을 완성해가는 음악 여정과 더불어 다양한 방송, 페스티벌을 넘나들며 바쁜 행보를 펼쳐오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다이나믹 듀오는 그간 보여준 적 없었던 한층 새롭고 다채로워진 세트리스트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6월과 8월 정규 10집 '투 키즈 온 더 블록'의 파트1, 파트2 싱글을 성공적으로 발매했으며, 연내 본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014년작 ‘AEAO’의 인기에 힘입어 ‘AEAO’ 스페드 업, 슬로우 버전 음원을 추가로 발매했다. 'AEAO'가 현재도 글로벌 음악 차트 역주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계급 미션 음원 ‘스모크’에 참여해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새로운 전성기를 이어갈 다이나믹 듀오의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는 오는 11월 24일 오후 8시, 25일 오후 6시, 26일 오후 5시에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